상단영역

본문영역

세리박스, ‘날씬한 설 데이’ 프로모션 진행

  • 기사입력 2020.01.20 13:15
  • 기자명 최태인 기자
세리박스, ‘날씬한 설 데이’ 프로모션

[M 오토데일리 최태인 기자] 설이 며칠 앞으로 다가왔다. 고향에 내려가 평소 보고 싶었던 가족, 친인척, 친구들을 만난다는 생각에 설레는 마음이 가득하다. 하지만 새해부터 목표로 세워왔던 다이어트가 설 명절 음식 때문에 한순간에 무너질까 봐 두려움도 생긴다.

대표적인 설 음식인 떡국은 1인분(800g)에 약 700kcal, 잡채는 90g당 150kcal, 갈비찜은 200g당 531kcal에 달할 정도로 고칼로리 음식이다.

이에 설 연휴에도 체중 관리 목표가 지속될 수 있도록 ‘다이어트 집착 연구소’ 세리박스가 ‘날씬한 설 데이’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이번 프로모션은 27일 자정 전까지 세리박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진행된다. 내용은 최대5만원 할인 가능한 6종의 쿠폰팩 발급, ‘데일리 패키지’, ‘올인원 패키지’ 등 최대 53% 패키지 할인, 신년 다이어터를 위한 ‘한번 해보리∙해보리∙해내리’ 득템 패키지 판매, 다이어트 성공기원 글 작성시 더블 할인 쿠폰 증정과 같다.

특히 ‘슈스스 한혜연 다이어트’의 숨은 병기로 큰 관심을 받은 세리박스의 No.1 제품 ‘세리번나이트와’ 스테디셀러 ‘세리컷알파’를 포함해 다양한 제품을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자세한 사항은 세리박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 가능하다.

세리박스 관계자는 “2020년 설날을 맞이해 체중 감량으로 고민하는 소비자들에게 보다 많은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됐다”며, “세리박스와 함께 새해 다짐한 목표를 이루고 풍성한 한 해가 되길 기원한다”고 말했다.

한편, 세리박스가 최근 공개한 ‘다이어트 집착 연구소 세리박스’ 컨셉의 광고는 여성 모델의 몸매를 강조하지 않고, 제품의 연구개발(R&D) 과정을 그리며 다이어터의 고민에 끊임 없이 집착하는 브랜드 철학을 강조해 소비자들의 화제를 모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