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고려인삼공사, 새해 건강관리법 제안 차가버섯·후코이단 추출분말 체험 서비스

  • 기사입력 2020.01.19 09:00
  • 기자명 박상우 기자

[M오토데일리 박상우 기자] 고려인삼공사가 2020년 새해를 맞아 건강관리에 도움을 주는 차가버섯, 후코이단 추출분말 제품 체험을 해볼 수 있는 서비스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고려인삼공사의 제품 체험 서비스는 차가버섯, 후코이단 추출분말이 생소한 소비자들과 구매 전에 제품을 먼저 파악해 보길 희망하는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제품을 먼저 먹어보고, 나의 건강 상태에 맞는지 확인해볼 수 있는 서비스다.

차가버섯 추출분말 제품 체험 서비스는 신청자의 섭취 목적에 따라 제품 추천은 물론 제품의 올바른 섭취방법을 안내하고 있다. 열에 약한 성질을 가진 차가버섯 추출분말은 60도 미만의 미지근한 물과 함께 섭취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해조류의 영양소 대표주자인 후코이단 추출분말 역시 제품 체험 서비스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후코이단 추출분말은 주의해야 할 섭취방법은 따로 없으며, 각자의 건강 상태나 섭취 목적에 맞춰 섭취량을 조절하면 된다.

최근 연령에 상관없이 건강관리에 관심을 갖는 소비자들이 많아졌다. 차가버섯과 후코이단 역시 건강관리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알려지면서 다양한 섭취 목적의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

고려인삼공사 관계자는 "건강기능식품을 구매하기에 앞서 제품을 먼저 먹어보고 나에게 맞는지 판단할 수 있는 기회가 필요하다고 생각했다. 본인에게 맞는 건강기능식품으로 건강관리를 이어나가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