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빌라게이션, 투명하고 안전한 신축빌라 분양 원스톱 서비스 제공

  • 기사입력 2020.01.17 09:17
  • 기자명 이상원 기자
‘빌라게이션’은 본사직영의 안전분양제 실시로 합법적인 인증매물을 안내하고 있는 신축빌라 온라인 플랫폼으로 자체 법무사를 통한 안전하고 투명한 서비스와 빌라전문가 지역 담당자의 1:1 매칭 개인화 서비스 및 원스톱 솔루션을 제공해 고객들의 높은 신뢰와 만족도를 얻고 있다.

[M 오토데일리 최태인기자] 최근 부동산 앱을 이용해 매물을 찾는 이들이 늘어나고 있다.

부동산 앱 만으로 각 지역의 매물을 둘러보며 시세를 파악하거나 공인중개소와 연결하여 매물상담 및 현장방문을 신청할 수 있어 직접 공인중개소에 방문하지 않아도 집을 구할 수 있는 시대가 됐다.

반면, 이러한 부동산 정보 앱의 편리함을 이용해 고객을 유인하기 위한 허위매물 이슈도 불거지고 있다.

부동산 앱에서 공인중개소 직원들에게 매물상담을 요청하면 “이 방은 단기방이기 때문에 장기전환은 어렵다”, “단기는 확정일자를 못 받고 전입신고를 못한다”, “일단 만나서 방 몇 개를 보면 좋을 거 같다”는 식의 답변이 돌아오는 경우가 많다.

난무하는 광고성 매물로 수요자들의 불신이 커진 가운데 부동산 정보 앱은 이 같은 허위매물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앞 다퉈 허위매물 방지 대책을 내놓고 있다.

자체검수팀의 실시간 모니터링, 소비자 신고를 통한 허위매물 접수, 신뢰도가 높은 매물을 올린 중개사에게 혜택 제공 등 나름의 대응책을 내놓고 허위매물 근절을 추진 중이다.

‘빌라게이션’은 본사직영의 안전분양제 실시로 합법적인 인증매물을 안내하고 있는 신축빌라 온라인 플랫폼으로 자체 법무사를 통한 안전하고 투명한 서비스와 빌라전문가 지역 담당자의 1:1 매칭 개인화 서비스 및 원스톱 솔루션을 제공해 고객들의 높은 신뢰와 만족도를 얻고 있다.

㈜빌스테이에서 런칭한 ‘빌라게이션’은 공식홈페이지와 더불어 구글플레이, 앱스토어에서 다운로드 가능한 공식 어플리케이션을 운영해 실시간 지역별 인기매물부터 역세권빌라, 최저입주금, 신축전세, 특가세대 등 테마별 신축빌라 분양 및 매매에 대한 자세한 정보와 시세를 살펴볼 수 있도록 했다.

빌라게이션 관계자는 “본사에서 인증하여 안전하게 거래할 수 있는 직영분양으로만 안내하며 건축주, 건설사 직분양 현장만을 안내해 보다 투명하고 안전한 서비스 제공을 보장하고 있다”며 “고객들의 안전한 신축빌라 매매를 돕기 위해 허위매물 근절을 위한 다양한 대응책과 시스템 마련에 더욱 힘쓰겠다”고 말했다.

한편 ‘빌라게이션’은 서울, 경기, 인천 신축빌라의 평균 실거래 평균가도 공개했다.

서울시 강서구 방화동(방화역) 신축빌라와 화곡동(화곡역) 신축빌라 분양 시세는 평균 2억6280만원대이며 서대문구 북가좌동(디지털미디어시티역) 신축빌라와 홍제동(홍제역) 신축빌라 평균 분양 시세는 2억9308만원, 3억1519만 원 대이다.

마포구 성산동(월드컵경기장역) 신축빌라와 망원동(망원역) 신축빌라 분양시세는 평균 3억5250만원대이며 관악구 신림동(신림역) 신축빌라와 남현동(사당역) 신축빌라 분양 평균시세는 2억8773만원, 3억9115만 원 대이다.

강동구 천호동(천호역) 신축빌라와 암사동(암사역) 신축빌라 평균 분양시세는 3억2460만원, 2억9797만원대이며 서초구 서초동(서초역) 신축빌라와 방배동(방배역) 신축빌라 분양 평균시세는 4억7330만원, 5억2427만 원 대이다.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 동산동(삼송역) 신축빌라와 일산서구 덕이동(탄현역) 신축빌라의 평균 분양 시세는 3억1149만원, 2억16만원대이며 군포시 당동(군포역) 신축빌라와 금정동(금정역) 신축빌라 분양시세는 평균 2억4250만 원 대이다.

부천시 심곡동(부천역) 신축빌라와 삼정동(상동역) 신축빌라 분양시세는 평균 2억4750만원대이며 의정부시 의정부동(의정부역) 신축빌라와 가능동(가능역) 신축빌라 평균시세는 2억2450만 원 대이다.

파주시 야당동(야당역) 신축빌라와 동패동(탄현역) 신축빌라 평균 분양 시세는 2억3103만원, 2억814만원대이며 동두천시 생연동(동두천중앙역) 신축빌라와 송내동(송내역) 신축빌라 평균시세는 1억7404만원, 2억6661만원대이다.

인천시 남동구 간석동(운연역) 신축빌라와 만수동(만수역) 신축빌라 분양시세는 평균 2억480만원대이며 계양구 작전동(작전역) 신축빌라와 계산동(계산역) 신축빌라 평균 분양 시세는 2억2630만원대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