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고창 복분자 먹은 굼벵이 85% 함유 필네이처 굼력 엑기스 진액 설선물 20% 할인

  • 기사입력 2020.01.16 18:31
  • 기자명 최태인 기자

[M오토데일리 최태인 기자] 필네이처가 농어업인과 상생프로젝트 ‘feel with Korea farm’으로 기획한 제품 중 하나인 ‘굼력 엑기스 진액’이 설을 맞아 20%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여져 설 선물을 고민하던 이들에게 좋은 소식이 되고 있다.

필네이처의 ‘굼력 엑기스 진액’은 성공의 정석 꾼에도 방영되었던 고창 복분자를 먹고 자란 굼벵이를 85%함유하고 있는 순도 높은 굼벵이엑기스 진액이다. 

굼벵이 하면 다소 징그러운 모습을 떠올리기 쉽지만 사실 굼벵이를 비롯한 애벌레나 곤충류는 미래 식량으로 벌써 연구가 진행되고 있을 만큼 영양소가 매우 풍부하다. 식용으로 섭취한 역사가 거의 없어서 낯선 것일 뿐 평소 인류가 섭취하는 육류, 해산물 등과 비교해 봐도 우수한 단백질 함량, 다양한 영양소를 함유하고 있는 식품군이다.

그중에서도 굼벵이는 특히 단백질의 보고라고도 불리는데 소고기에 비교 했을 때 약 370%나 많은 단백질 함량을 보였다. 또한 마그네슘, 아연의 함량도 높다는 연구 결과가 있었다. 동의보감에도 수록되었을 뿐 아니라 UN에서도 미래 식량으로 주목하고 있는 식재료다.

필네이처의 ‘굼력 엑기스 진액’은 저온에서 공들여 90일 이상 키운 3령 굼벵이를 엄선해 제조되고 있다. 제조 과정에서 화학 첨가물을 전혀 들어가지 않으며 남녀노소 누구나 거부감 없이 맛있게 먹을 수 있는 맛도 장점이다.

필네이처의 ‘굼력 엑기스 진액’은 복분자로도 유명한 풍요의 고장 고창에서 복분자를 섞어 1,200시간동안 발효해 만든 참나무 톱밥을 먹이로 삼은 굼벵이로 만들어진다. 굼벵이가 약 85% 함유되는 만큼 순도가 높은 편이며 맛의 거부감을 줄이기 위해 복분자, 배, 대추, 생강이 들어가 달짝지근하면서 쌉싸름한 맛을 낸다.

또한 레토르트 파우치에 개별 포장 되어 있어 ‘굼력 엑기스 진액’은 바쁜 아침 급하게 외출해야 하는 현대인들이나 수험생 자녀의 건강을 챙겨주고자 하는 학부모들에게도 좋은 설선물 대안이 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