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휴럼 ‘아이편안 루테인 지아잔틴’, 겨울철 명절선물로 눈길

  • 기사입력 2020.01.16 17:24
  • 기자명 박상우 기자

[M오토데일리 박상우 기자] 100세 시대에 접어들면서 신체 건강에 대해 많은 관심이 쏠리고 있다. 다양한 건강기능 식품이 쏟아지는 중에 특히, 겨울이 되면서 눈영양제를 찾는 소비자들이 많아지고 있다. 겨울철 건조한 날씨와 함께 실내기온을 위한 겨울 가전제품들 사용으로 인해 눈은 쉽게 피곤해지고 침침해진다. 또 다가오는 명절설물로 눈 건강에 좋은 루테인추천 영양제를 준비하는 추세다.

눈건강을 챙길 때 핵심은 바로 중심시력을 담당하는 황반인데 20대 중반 이후 황반 색소 밀도는 감소하게 된다. 하지만 체내에서 합성이 되지 않는 영양소라서 외부의 섭취가 꼭 필요하다. 해서 황반의 주변부에 분포한 루테인과 중심부에 분포한 지아잔틴을 꾸준히 섭취해 황반 색소 밀도를 증가시켜야 안질환을 예방하고 눈 보호의 도움을 받을 수 있다.

이때, 휴럼의 ‘아이편안 루테인 지아잔틴’ 눈 영양제가 설선물로 주목받고 있다.

휴럼 온라인 홈페이지 ‘휴럼샵’에서 설맞이 프라이즈 기획전을 통해 ‘아이편안 루테인 지아잔틴’ 제품을 33% 할인하는 이벤트가 진행된다. 6 Box 구매 시 3 Box를 추가로 받을 수 있는 이벤트로 20일 15시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휴럼의 관계자는 “’아이편안 루테인 지아잔틴’이 설선물을 준비하는 소비자들에게 좋은 제품으로 자리 잡고 있다. 제품소비자들의 선택이 늘어나고 있다. 기능성 원료인 루테인지아잔틴 복합추출물 인체 적용 시험 결과 황반 색소 밀도가 증가한다는 결과를 검증해서 소비자들이 신뢰하고 선택해 주시는 것 같다”고 전했다.

이어 “눈영양제를 선택할 때는 루테인뿐만 아니라 지아잔틴도 섭취가 가능한지 살펴봐야 한다. 시중의 다양한 제품들이 루테인지아잔틴이 함유되어 있다고 하지만, 공법과 기술력에 따라 성분 차이가 있다”며 “아이편안 제품은 특허받은 추출 공법인 성분 강화공법으로 원료를 제조하고 비타민 A, E, B군, 셀렌 등 7종 기능성 원료와 3종의 부원료로 이루어진 기능성 스마트 멀티 솔루션 제품이다”고 덧붙였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