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중고차 ‘싸다니카’, 저리로 이용 가능한 중고차전액할부서비스 선봬
수원중고차 ‘싸다니카’, 저리로 이용 가능한 중고차전액할부서비스 선봬
  • 이상원 기자
  • 승인 2020.01.16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체할부사를 운영 중인 수원중고차 싸다니카가 저신용자들을 위한 상품들을 안내해 인기를 끌고 있다.

[M 오토데일리 이상원기자] 중고차 거래로 인한 피해사례를 떠올렸을 때 소비자가 매매단지를 찾도록 만들어 다른 매물들을 안내하는 허위매물이나 미끼매물을 떠올리는 이들이 많은데 최근에는 새로운 피해사례들이 속속 등장하고 있다.

근래에는 중고차할부상품을 이용하기를 희망하는 저신용자들이 피해를 입는 경우가 늘어나고 있다.

중고차할부상품은 보험료나 취등록세 등 추가적으로 발생하는 비용까지 이용이 가능한데, 목돈 마련에 어려움을 느끼는 신용불량자나 개인회생,신용회복 신청자들은 상품을 이용하기가 쉽지 않다는 점을 악용해 고금리의 상품을 권하고 피해를 입히고 있는 것이다.

이러한 가운데, 자체할부사를 운영 중인 수원중고차 싸다니카가 저신용자들을 위한 상품들을 안내해 인기를 끌고 있다.

싸다니카를 통해 만나볼 수 있는 상품은 모두 간소화된 중고차할부조건과 저렴한 중고차할부이자율을 제시하고 있다.

신용등급이나 자금상황에 따라 개인회생, 저신용자, 신용회복중고차할부 등을 안내하고 있으며, 저신용자 중고차전액할부서비스도 준비됐다.

뿐만 아니라 중고차할부,주부 중고차할부까지 폭넓은 상품들이 마련돼 있다.

단, 연체금이나 개인채무 불이행이 없어야 하고 소득 또는 급여를 증명할 수 있어야 한다.

또한 차량을 판매할 시 계약서에 허위매물 및 침수 차량의 경우 100%전액 보상 및 위약금 지급하고 있다. 5만대 차량 보유로 폭넓은 차량 선택 가능하다.

한편, 싸다니카는 SBS 생활경제에 양심딜러로 소개되어 숱한 화제를 모았다.

2016년 중앙일보가 개최한 소비자의 선택에서 중고차부분 브랜드 대상을 수상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