콤마나인 “깔라만시 바디미스트, 바디클렌저 2019 서울어워드 우수상품 선정”
콤마나인 “깔라만시 바디미스트, 바디클렌저 2019 서울어워드 우수상품 선정”
  • 이상원 기자
  • 승인 2020.01.15 17: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9 하이서울어워드 우수상품 선정된 콤마나인 깔라만시 바디미스트, 바디클렌저

[M 오토데일리 이상원기자] ㈜제이에스엔랩의 자사 뷰티 브랜드 콤마나인 '깔라만시 바디미스트', '깔라만시 바디클렌저'가 서울산업진흥원(SBA)이 주관하는 '2019 하이서울어워드 우수상품'으로 선정됐다.

'하이서울 어워드'는 국내 유망 중소기업을 대상으로 뛰어난 품질과 아이디어 상품을 까다로운 심사를 통해 우수상품으로 선정한다.

선정된 제품은 서울시 우수상품 인증 마크를 부여할 뿐만 아니라 국내외 판로 개척을 지원한다.

콤마나인은 건강하고 안전한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푸드메틱 브랜드로 깔라만시 성분이 함유된 스킨케어라인 뿐만 아니라 이너케어라인의 ‘아티초크 100% 추출 분말’을 선보여 완판 되는 등 인기상품으로 매김 하고 있다.

이번에 우수상품으로 선정된 “깔라만시 바디미스트’는 정제수 대신 탄산수 베이스로 처방된 약산성pH 케어로 문제성 피부로 고민하고, 외부환경으로 자극 받은 민감한 바디의 트러블과 묵은 각질제거 완화에 도움을 준다.

또한 식약처 인증 기능성 제품 ‘바디클렌저’는 자연유래 계면활성제 사용으로 안전한 클렌징을 할 수 있으며, 여드름과 과다 피지 및 유분 관리, 오돌토돌한 피부결 개선에 도움을 주어 매끈한 바디로 가꾸어주는 기능성 클렌저이다.

특히 ‘바디미스트’와 ‘바디워시’ 성분에 함유된 깔라만시는 수돗물을 통한 잔류염소 걱정 해결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제이에스엔랩 정해덕 대표는 “단기간에 서울 어워드 우수상품으로 선정을 통해 제품력을 다시 한 번 입증받아 매우 기쁘다” 라며 “앞으로도 우수 제품력과 좋은 성분을 갖춘 제품들을 다양하게 선보이며, 소비자들로부터 사랑받는 글로벌 푸드메틱 뷰티 브랜드가 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콤마나인 제품은 공식 온라인몰, 홍대 KT&G 상상마당 오프라인 편집샵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2020년 ‘슈퍼푸드 아티초크’ 성분을 함유한 ‘클렌징오일’ 런칭을 앞두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