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김포공항 주차대행 ‘SK주차장’, 주차요금 인하 및 주차대행비 무료 등 실속 이벤트 실시

  • 기사입력 2020.01.15 14:05
  • 기자명 박상우 기자
김포공항 주차대행업체 ‘SK주차장’이 실속이 있는 혜택들을 준비한 경자년 이벤트를 실시한다.

[M 오토데일리 박상우기자] 김포공항 주차대행업체 ‘SK주차장’이 실속이 있는 혜택들을 준비한 경자년 이벤트로 여행객들로부터 주목을 받고 있다.

SK주차장이 실시 중인 경자년 이벤트는 이용객에게 파격 주차비 할인 혜택과 주차대행비 무료 혜택을 동시에 제공한다.

인하된 이용요금은 평일 1만원, 주말 1만 5천원으로 부담이 없이 이용이 가능하며 주차대행 무료서비스는3일 이상 이용한 고객에 한해 제공된다.

관계자는“아이 및 노약자 동반 여행객과수화물 많은 여행객 등대중교통(지하철,버스)을 이용하기가 어려웠던 이들은2018년 12월 공영주차장의 김포공항 주차비 인상 이후로 차자 이용에 부담을 느꼈다.”며 “많은 이들이 자차를 이용해 공항을 찾을 수 있도록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전했다.

또한 SK주차장은 불법 주차대행업체들과 달리 모든 기사들은 주차대행(발렛파킹) 전문보험에 가입되어 있으며, 운영 중인 실내주차장과 실외주차장 모두 CCTV를 설치해 꼼꼼하게 차량들을 안전하게 관리하고 있다.

이용시간은 4시부터 24시까지로 언제나 원활한 접수가 가능하며 여행 당일에도 주차 서비스를 예약할 수 있다.

또, 인천공항주차대행 서비스도 진행할 예정으로 인천공항 주차비 등의 이용과 관련된 문의도 공식 홈페이지나 카카오 플러스친구 또는 전화문의로 확인 가능하다.

회사 관계자는 “일부 불법주차대행업체들은 갓길 주차에 따른 불법 주정차 위반 사례들이나 지정된 주차장소가 아닌 아파트 및 오피스텔 지하에 주차하는 경우 등으로 여행객에게 피해를 입히고 있으니 유의해야 한다.”고 당부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