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건강한 다이어트 경험에 주력한 고객 관리 ‘쥬비스 케어’ 시작!

  • 기사입력 2020.01.15 10:53
  • 기자명 최태인 기자

[M 오토데일리 최태인 기자] 수많은 다이어트 업체들이 생겨나고 사라지는 가운데, 18년 동안이나 명맥을 유지하며 지속 성장하고 있는 쥬비스 다이어트의 성장 동력은 무엇일까? 16만 고객들을 최우선시하며 남다른 소통의 행보를 보여준 쥬비스 다이어트의 고객중심 경영에서 그 답을 찾아볼 수 있었다.

2020년을 맞은 쥬비스 다이어트는 올해 특히 고객 관계 관리 구축에 더욱 매진하겠다는 포부를 밝혔으며, 그 일환으로 새로운 ‘멤버십 제도’를 구축하고 나섰다. 새롭게 단장한 쥬비스 멤버십 제도는 베이직에서 다이아까지 단계별로 등급을 나눠 격조 높은 서비스를 구성해 고객을 모실 예정이며, 전에 없던 서비스를 추가해 혜택을 대폭 강화했다.

새롭게 추가된 멤버십 혜택 중 특징적인 부분이 바로 ‘쥬비스 케어’ 서비스다.

쥬비스 케어란 고객의 건강한 다이어트를 위해 정책적으로 지원하는 시스템 및 특화된 쥬비스만의 정책이다. 단순히 살을 빼는 것에 그치지 않고 고객이 요요 없이 감량 체중을 유지하도록 돕고자 하는 기업의 철학이 담겨 있는 진심 어린 서비스다.

이 쥬비스 케어에 해당하는 서비스로는 현재 내 몸 상태를 데이터로 체크해주는 측정권, 첫 관리시작 전 살이 잘 빠지는 생활 패턴을 만들기 위한 고객 맞춤 상담 슬림바이상담, 신체활성화에 도움을 줘 감량을 촉진하는 액티베이션 기기추가권, 관리가 끝나고 다시 살찌지 않도록 월 1회 관리 받을 수 있는 요요방지관리, 고객의 감량효과를 배가시키는 노하우를 전수하는 프리미엄 초청강의, AI 프로그램을 정상가 대비 가격적인 특별 혜택을 받고 등록할 수 있는 AI혜택가이용권 등이 있다. 멤버십 등급이 올라갈수록 쥬비스 케어 레벨 1~4까지 더 많은 케어 서비스를 받을 수 있고, 높은 단계의 쥬비스 케어를 오래 지속할수록 쥬비스 감량 효과를 지속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고 한다.

특히 이중에서 1개월에 1회 진행되는 ‘요요방지 프로그램’의 경우 쥬비스 관리가 종료된 후에도 고객이 다시 살찌지 않도록 마련한 주요 서비스 정책 중 하나다. 유료 관리가 끝난 고객이라도 불규칙한일상 속에서 기존 생활패턴과 식습관을 바꾸지 못해 요요를 경험하지 않도록, 한 달에 한 번 고객의 몸을 지속적으로 관리하고자 마련한 프로그램이다.

이러한 요요방지 관리는 165가지의 다양한 데이터 측정과 함께 기기관리, 식단 컨설팅 등 실제 유료 프로그램과 동일한 품질의 서비스를 받을 수 있어 내 몸 건강지표를 주기적으로 체크할 수 있고, 관리 후 에도 긴장감을 가지고 전문 다이어트 컨설턴트의 상담 및 분석을 꾸준히 받을 수 있는 것이 특징으로 여러 가지 제도를 통해 고객들에게 제공되고 있다.

건강한 다이어트 방법을 전하기 위한 노력으로 매달 진행하고 있는 ‘고객초청강의’ 역시 고객이 감량에 확신을 가지도록 돕는 특별한 쥬비스 케어 서비스다. 이는 쥬비스 시스템을 직접 만든 그룹사 대표진이 직접 우리 몸의 원리과 쥬비스의 특화된 관리 시스템을 설명해주고, 관리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는 노하우를 알려주는 강의다. 고객과 쌍방향 소통하는 경영진의 태도에 깊은 감명을 받았다는 쥬비스 다이어트 후기도 많고, 실제로 강의 참석한 고객들의 감량 속도가 더 빠르다고 전했다. 멤버십 등급이 높아져 쥬비스 케어 레벨이 높아지면 이 초청강의 역시 VIP를 대상으로 하는 프리미엄 강의로 들을 수 있다.

이렇듯 다이어트와 비만으로 홀로 싸워온 고객에게 올바른 다이어트 방법을 알려주며 확신을 주고, 자신의 삶을 건강하게 변화시키기 위해 노력하는 기업의 책임감은 고객이 쥬비스를 떠나지 않는 이유라 한다.

더불어 쥬비스는 ‘건강’이라는 가치를 기반으로 오직 고객의 건강한 다이어트를 성공시킨다는 일념 하에 지속적으로 고객과 소통하고 끊임없이 서비스 정책 구축에 힘 쏟는 고객중심적 경영 철학을 2020년에도 멈추지 않을 것이라 전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