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김포공항 주차대행 SK주차장, 50% 주차요금 인하 관심과 호평 이어져

  • 기사입력 2020.01.14 00:00
  • 기자명 박상우 기자

[M오토데일리 박상우 기자] 2018년 12월 김포공항 공영주차장은 주차장의 이용요금을 평일 2만원, 주말 3만원으로 인상하였다. 이 때문에 김포공항은 국내 공항들 중에서 가장 주차비가 비싼 편에 속하게 되어 여행객들 사이에서 꾸준히 불만이 이어지고 있다.

특히 대중교통(버스, 지하철) 이용에 어려움을 느꼈던 많은 수화물의 여행객 및 노약자 또는 아이와 동반한 여행객은 어려움을 느끼고 있다.

김포공항 주차비 절감을 희망하는 이들은 주차대행업체를 이용하는 경우도 많은데, 이용수요만큼이나 피해사례들도 늘어나고 있어 주의를 요한다.

현재 불법대행업체들이 기승을 부리고 있는 상황인데, 아파트 및 오피스텔 지하 등에 주차해 불법 주정차 위반 스티커를 부과를 받거나 주차된 차량을 타고 출퇴근하는 직원 등 다양한 사례들로 문제를 일으키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김포공항 주차대행 ‘SK주차장’은 신뢰도 높은 운영과 저렴한 이용요금으로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

SK주차장은 김포공항 주차요금에 대한 부담을 덜어낼 수 있도록 공영주차장 대비 50% 할인이 적용된 파격 주차비 할인 혜택 및 주차대행비 무료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직접 주차장을 방문한 주차고객들은 평일 10,000원 및 주말 15,000원으로 주차서비스 이용이 가능하며, 3일 이상 이용객들은 주차대행 서비스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김포공항 주차대행 SK주차장은 주차대행(발렛파킹) 전문보험에 가입되어 있어 사고가 발생했을 때에도 보상이 가능하며, 운영 중인 실내주차장과 실외주차장 모두 CCTV를 설치했다. 이용시간은 4시부터 24시까지로 알려졌다.

한편 SK주차장 관계자는 “당사는 현재 인천공항 주차요금에 대한 부담도 덜어주기 위해 인천공항주차대행 서비스도 오픈할 예정이다”라며 “김포공항 뿐만 아니라 인천공항 주차비 등의 이용과 관련된 문의도 공식 홈페이지나 카카오 플러스친구 또는 전화문의로 확인 가능하다"고 밝혔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