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벤츠 한성차, GLC·AMG 모델 시승행사 실시...계약 시 골프백. 코트행거 등 증정

  • 기사입력 2020.01.13 14:12
  • 기자명 최태인 기자
벤츠 코리아 공식 딜러 한성차가 2020년 새해를 맞아, 첫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벤츠 코리아 공식 딜러 한성차가 2020년 새해를 맞아, 첫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M 오토데일리 최태인 기자]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공식 딜러 한성자동차가 2020년 새해를 맞아, 첫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한성자동차는 새해를 맞이해, 고객에게 전시장 방문 기회를 더욱 다양하게 마련했다. 먼저, 오는 22일 한성차 청담전시장에서는 고객 약 40팀을 초청해, 페이스리프트 된 ‘더 뉴 GLC’ 모델 시승행사를 진행한다.

새롭게 바뀐 GLC 모델을 보다 신속하게 만나볼 수 있는 이번 시승행사에는 차량에 대한 전문가의 설명과 함께 다양한 엔터테인먼트를 제공하며, 현장 계약 고객에게는 메르세데스-벤츠 코트 행거를 증정한다.

또한, AMG 퍼포먼스센터가 있는 한성자동차 서초와 방배, 인천전시장에서는 AMG 차량에 대한 시승행사를 진행한다.

참가 고객은 전시장 내에서 진행되는 캘리그라피 및 캐리커처 엔터테인먼트 프로그램에 참가할 수 있으며, 현장 계약 고객에게는 메르세데스-벤츠 골프백이, 럭키드로우 이벤트로 선물로는 한성자동차 드림그림 드립퍼 세트가 지급된다. 전시장 별 상세한 시승행사 일정은 한성차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밖에도 한성자동차는 오는 1월 29일까지 센트럴시티 파미에스테이션에서 약 2주 동안 메르세데스-벤츠의 첫 번째 순수 전기차 EQC 팝업 스토어를 열고 EQC 드라이빙 게임, 밴딩 머신 리워드 이벤트, SNS이벤트 등 흥미로운 경험을 제공한다.

울프 아우스프룽 한성차 대표는 "2020년에도 한성자동차는 변함없이 최고의 서비스와 혜택을 제공할 것을 약속한다”며, “신년에도 한성자동차와 함께 즐겁고 행복한 이야기를 만들어 가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