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극딜나라’, 아이폰11 등 아이폰 인기 모델 시리즈 파격 할인

  • 기사입력 2020.01.13 00:00
  • 기자명 이상원 기자

[M 오토데일리 이상원기자] 지난 2019년 스마트폰 시장뿐만 아니라 IT 업계에서 가장 큰 화제가 됐던 것은 5G의 출시였다.

한국은 세계 최초로 5G 출시 및 상용화에 성공하면서 세계 스마트폰 시장을 이끌어 나가는데 성공했다.

삼성전자의 갤럭시S10, 갤럭시노트10, 갤럭시폴드 시리즈와 LG전자의 LG v50s 시리즈는 5G 뿐만 아니라 스펙과 디자인까지 두루 갖추어서 소비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키는데 성공하였고 이는 곧 흥행으로 이어졌다.

한편, 지난해 10월에 출시된 애플의 아이폰11 시리즈의 경우는 조금 다른 케이스다.

경쟁사들이 5G 모델들을 내놓자 애플이 어떤 식으로 나올지 모두가 기대했는데, 애플측은 2019년에는 5G 모델을 내놓을 계획이 없다고 밝혔고 이는 곧 아이폰11 시리즈에 대한 부정적인 전망을 이끌어냈다.

경쟁사들이 5G 모델로 경쟁을 하고 있는데 LTE모델인 아이폰11 시리즈는 한계가 있으며, 이는 곳 부진으로 이어질 것이라는 평가가 많았다.

하지만, 정작 출시 이후 결과를 보니, 전년대비 무려 40%나 오른 판매량을 보여주며 흥행에 성공한 아이폰11 시리즈였다. LTE 모델만으로도 이루어낸 성과이기에 더욱 뜻 깊은 결과였다.

한편, 2020년 새해를 맞이하여 애플의 스마트폰 플래그쉽 인기 모델인 아이폰11 시리즈 , 아이폰X, 아이폰XS 등에 관한 재고 정리 및 가격 할인 소식이 온라인상에서 화두에 오르고 있다.

스마트폰 성지, 빵집으로 유명한 곳들에서는 이미 발 빠르게 가격 할인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다고 한다.

그중에서도 평소 서울 휴대폰 성지, 대구 휴대폰 성지, 창원 휴대폰 성지 등으로 유명한 '극딜나라'가 주목받고 있다.

휴대폰 좌표 및 휴대폰 시세표로 유명한 커뮤니티 사이트 이다. 아이폰11 시리즈 30만원 , 아이폰x 30만원, 아이폰xs 30만원, 아이폰8 0원, 아이폰7 0원 등 애플의 인기모델에 대해 전국 최저가 수준으로 할인하고 있으며, 한정수량 판매하고 있다.

더 자세한 내용은 '극딜나라'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