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오토디자인, 신차장기렌트카 온오프라인 특가 프로모션 실시

  • 기사입력 2020.01.13 00:00
  • 기자명 박상우 기자

[M오토데일리 박상우 기자] 신차가격비교를통한 최저가견적을제공하는 ‘오토디자인’ 렌트카사업부에서 초기비용 부담 없는 신차장기렌트카, 자동차리스 가격비교로 현대 기아차및삼성차 절대우위 TOP10 특별 프로모션 행사이벤트 알렸다.

오토디자인에서 가격비교사이트를 운영하고 있는 온라인서비스 기업으로, 전국 10여개의 렌탈사 및 20여개의 캐피탈 회사들과 제휴를 맺고 서비스를 제공 중이다.

이번 최저가견적 제공과 더불어 ‘초기자금 Zero' 프로젝트또한 소비자들이 부담 없이 자동차렌트카 및 리스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무보증과 최저가 정책을 동시에 실행하는 것을 말한다.

특히 보증금의 경우, 신용평가 심사를 통해 보증금 유무를 책정했던 기존 제도와 달리, 보증금 자체를 아예 계약조건에서 제외시켜 신용등급이 낮거나 초기자금이 부족했던 사람들도 쉽게 이용할 수 있도록 하였다.

최저가 정책 또한 파격적이다. 현재 오토디자인 에서 공급 중인 전 차종을 국내 최저 가격으로 제공하며, 색상, 부가 옵션, 기간 등의 자세한 세부조건도 상담을 통해 조율이 가능하다. 여기에 월, 분기마다 진행되는 특가프로모션의 수 또한 확장시켜 최저가와 중복이 가능하도록 하였다.

오토디자인 빅데이터를 분석해보면, 2019년 20대 인기차종으로는 스파크,아반떼,k3 비중이 높았으며, 30대 인기차종 그렌저ig,k5,말리부 등이 높은 판매 대수를 보였다. 또한 40대 이상 으로는 제네시스 g80,g90,등이 높은 판매율을 보였다 가족 패밀리 차량으로는 더뉴카니발과 쏘렌토 등이 판매 량이 높았다. 수입 비중으로는 벤츠가 bmw 보다 두배 이상 판매고를 올린 것으로 나타났다.

오토디자인 장기렌트카 관계자는 “이번 ‘신차 라인업 현대·기아차및삼성차 특별 프로모션’은 증가하는 현대•기아차및삼성차의 수요를 대비해 관련 마케팅을 확장해나가기 위해 기획됐다”며, “앞으로도 신차 관련 소식이 들려올 때마다 수요를 촉진하기 위해 제휴사와 협력하여 관련 프로모션을 적극적으로 확대해 나갈 예정”이라며 이번 프로젝트의 의의를 알렸다.

오토디자인의 보증금 없는 무보증장기렌트카를 이용하기 위해 필요한 서류는 할부, 자동차리스와 동일하다. 하지만 그 심사기준이 할부 구매와 자동차리스에 비해 낮고, 그 절차가 매우 간편해 소비자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오토디자인 프로모션을 기획한 관계자는 “이번 ‘초기자금 Zero'프로모션은 장기렌터카 서비스를 이용하고 싶어도목돈에 대한 부담감과 낮은 신용등급 때문에 못하시는 분들을 위해 특별히 기획한 것”이라며 “앞으로도 계속 진행할 예정이니, 걱정하시지 말고 찾아주셨으면 좋겠다”고 바람을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