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강아지분양 펫갤러리아. 펫제이, 포메라니안. 비숑프리제 등 분양가 할인혜택 신년 이벤트

  • 기사입력 2020.01.07 00:00
  • 기자명 이상원 기자
강아지분양전문 브랜드 김포 펫갤러리아와 강남 펫제이가 고객 감사 이벤트를 실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M 오토데일리 이상원기자] 강아지분양전문 브랜드 김포 펫갤러리아와 강남 펫제이가 고객 감사 이벤트를 실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이들 두 업체는 이번 이벤트도 다양한 혜택들로 애견인의 부담을 덜어주고 있다.

이벤트 내용에 따르면 의료비 최대 80% 지원, 애완용품 최대 50% 할인, 교배 비용 50% 지원, 평생 책임 보상제 등 기존에 찾아보기가 힘들었던 혜택들을 제공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화이트포메라니안, 오렌지포메라니안, 블랙포메라니안, 파티포메라니안 등 다양한 포메라니안과 비숑프리제들을 만나볼 수 있다.

분양 중인 포메라니안과 비숑프리제는 모두 자체 지정병원을 통해 13가지 기본건강검진과 3가지 키트검사를 시행해 건강상태가 뛰어나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1~3층 300평 대규모의 ‘펫갤러리아’와 500평 ‘펫제이’는 반려인들의 선택을 돕기 위해 30여 명의 전문가가 상주하고 있다.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시스템으로 반려견을 분양하고 있는 것이다.

특히, 매장에는 반려동물관리사 1급 자격증을 취득한 직원이 근무하고 있으며, 분양고객들을 위해 고객별 1대1 맞춤 펫플래너 시스템을 도입했다.

이 시스템을 통해 초보 견주들을 위한 상담도 진행하고 있다.

1차로 고객의 환경, 성향, 특성 등에 맞는 견종들을 소개 및 안내하며, 정확한 상담을 통해 결정된 반려견에 대한 정보들을 2차 상담틀 통해 제공한다.

관리방법부터 교육법이나 사료 등 다양한 정보들도 제공, 향후 잘못된 정보로 견주가 피해를 보는 일이 없도록 돕고 있다.

두 업체의 관계자는 “말티즈분양, 푸들분양, 포메라니안분양, 비숑프리제분양을 중심으로 장모치와와, 시츄, 스피츠, 웰시코기분양 등 특수견까지 50여 종 300마리 분양견들을 선보이고 있다”며 “이벤 이벤트는 강아지분양고객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고 밝혔다.

한편 김포, 인천, 일산, 파주, 강서구 등에서 꾸준히 강아지분양을 진행 중인 펫갤러리아는 부천, 부평, 송도, 분당, 잠실에서 강아지분양샵 가맹 문의를 받고 있으며, 펫제이는 하남, 구리 등의 지역에서 가맹 문의를 받고 있다.

강아지 분양샵 펫갤러리아와 펫제이의 관련 프로모션 및 이벤트, 애견창업 등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