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양심적 운영되는 강아지분양샵 김포 펫갤러리아·강남 펫제이, 새해 이벤트 실시

  • 기사입력 2020.01.06 09:05
  • 기자명 박상우 기자

[M오토데일리 박상우 기자] 양심적인 운영과 전문적인 인력 구성을 갖춘 강아지분양 브랜드 펫갤러리아와 펫제이가 새해를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분양가 할인 및 평생책임 보상제, 의료비 최대 80% 지원, 애완용품 최대 50% 할인, 교배 비용 50% 지원, 방문서비스 등 다양한 서비스다.

국내 강아지분양 전문기업으로 손꼽히는 1~3층 300평 대규모의 ‘펫갤러리아’와 500평 ‘펫제이’는 큰 규모뿐만 아니라 30여 명의 전문가로 운영되는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시스템을 제공하고 있다.

두 업체에는 현재 반려동물관리사 1급 자격증을 취득한 직원이 근무하고 있으며, 분양고객들을 위해 고객별 1대1 맞춤 펫플래너 시스템을 도입해 상담을 진행하여 고객의 환경, 성향, 특성 등에 맞는 견종들을 소개 및 안내하여 1차 상담이 이뤄진다.

정확한 상담을 통해 결정된 해당 반려견, 반려묘에 대해 2차로 관리 및 교육방법 상담을 시행하여 잘못된 정보로 피해를 보는 일이 없도록 고객 입장에서 상담을 하는 등 올바른 반려문화정착에 힘쓰고 있다고 업체 측은 전했다.

건강하고 올바른 선진반려문화를 앞장서고 있는 펫갤러리아, 펫제이 두 기업 관계자는 “말티즈분양, 푸들분양, 포메라니안분양, 비숑프리제분양을 중심으로 장모치와와, 시츄, 스피츠, 웰시코기분양 등 특수견까지 50여 종 300마리 분양견들을 선보이고 있다”고 밝혀 강아지분양고객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