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신차마켓, 신차장기렌트카. 자동차리스 견적 시스템으로 관심

  • 기사입력 2020.01.03 00:00
  • 기자명 최태인 기자

[M  오토데일리 최태인 기자] 요즘 자동차렌트 시장을 들끓게 하는 것은 다름아닌 ‘신차장기렌트카’라는 자동차렌탈 서비스이다.

보통 장기렌트카를 알아보는 고객들은 신차마켓에 푹 빠져있다고 한다. 일대일 맞춤 견적은 고객들로 하여금 빠른 피드백과 빠른 차량결정을 도와주고 있다고 발표했다.

피드백이 느려서 답답했거나, 계약과정에서 불성실한 태도를 겪었던 고객들이 대부분인 현 시점에서 장기렌트가격 비교 회사인 신차마켓에 이목이 집중된다.

해당 업체는 무보증장기렌트카와 저신용장기렌트카 모두 맞춤 상담으로 알아볼 수가 있으며 모두 특가견적으로 알아볼 수가 있다.

예를 들면 더뉴그랜저가 출시가 되었는데 몇 개월 기다리기 귀찮은 고객들은 동급차량으로 (ex 기아 K7) 다른 차량의 저렴한 견적들을 살펴볼 수 있도록 지원해주는 시스템을 갖춰 호평을 받고 있다.

고객의 입장에서는 저렴하게 장기렌터카를 이용할 수 있다는 장점 때문에 신차장기렌트카 및 자동차리스를 알아보는 고객들이 많이 찾아준다는 것이 관계자의 설명이다.

관계자에 따르면 “리스차를 알아보려고 했는데 임대아파트 때문에 재산에 잡히지 않는 장기렌트가 오히려 나에게는 딱 맞는 경우가 있고, 건설업에 종사하고 있어서 화물차장기렌트를 알아봤다가 승인이 안되었는데 리스로 승인이 나는 경우들이 있는데 그런 것들을 맞춤컨설팅으로 찾아봐주고 있기 때문에 처음 이용하는 사람들도 렌트에 대한 이해도를 쉽게 높일 수가 있다”는 설명이다.

이어 “신차마켓에서는 모닝, 레이, 스파크 등 경차장기렌트에서부터 벤츠리스까지 모든걸 알아볼 수가 있으며, 20대를 위한 프로모션으로 아반떼, 기아 K3, 기아 K5, 30대를 위한 싼타페TM, 기아 쏘렌토 여기에 제네시스G70 까지 추가적으로 프로모션을 더했다. 또한, 40대이상의 고객들을 위해서는 제네시스 G80과 기아 K9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덧붙였다.

신차마켓은 수입차리스의 경우에는 전차종을 취급하고 있으며, 앞으로 점점 더 확대할 계획이라고 발표했다. 현재 팰리세이드 장기렌트의 경우에는 빨리 출고되는 차량이 남아있기는 하지만 매일매일 나가고 새로 나오기 때문에 급한 경우에는 신차마켓에 미리미리 예약을 해두는 것이 좋다고 전했다.

사후관리와 프로모션으로 인지도를 쌓고 있는 신차마켓은 앞으로 더 확장될 전망이며, 고객의 유입은 점점 더 지속적으로 늘어날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고 전문가들은 분석했다.

신차장기렌트카 또는 신차장기리스 맞춤견적을 확인하려면 신차마켓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