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강아지 분양샵펫제이. 펫갤러리아, 최고 퀄리티 포메라니안. 비숑프리제 분양

  • 기사입력 2020.01.02 12:00
  • 기자명 이상원 기자
강아지분양샵 김포 펫갤러리아와 강남 펫제이는 국내 최대 규모의 애견샵으로 다년간 호평을 받아오고 있다.

[M 오토데일리 이상원기자] 강아지분양샵 김포 펫갤러리아와 강남 펫제이는 국내 최대 규모의 애견샵으로 다년간 호평을 받아오고 있는 곳이다.

두 샵이 애견인들에게 사랑을 받아오는 이유는 다양한 견종들을 만나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모두 뛰어난 퀄리티를 자랑하고 있기 때문이다.

두 업체를 대표하는 견종으로는 포메라니안과 비숑프리제를 꼽는다.

여기서는 해외에서 종. 모견들을 수입해와 국내에서는 찾아볼 수 없을 정도의 높은 퀄리티를 자랑하기 때문이다. 이 밖에도 50여종의 견종을 두루 갖추고 있다.

두 분양샵에서는 초보 애견인들이 행복한 반려생활을 이어나갈 수 있도록 고객별 1대1 맞춤 상담을 통해 분양을 진행하고 있다.

맞춤 상담은 고객의 환경, 성향, 특성 등에 맞는 견종들을 소개 및 안내하는 1차 상담을 진행한 이후 반려견을 결정하게 되고, 이어 2차 상담을 진행한다.

또, 결정된 해당 반려견의 특징이나 관리법, 교육방법을 안내해 향후 잘못된 정보로 견주가 피해를 보는 일이 없도록 돕고 있다.

특히, 30여명의 전문가가 초보 애견인들이 합리적인 선택을 할 수 있도록 돕고 있으며, 사후 보상관리와 합리적인 분양가 제공 등 고객 맞춤 서비스들로 올바른 반려문화정착에 힘써 전국 각지에서 관심을 받아 왔다.

펫갤러리아, 펫제이의 관계자는 “더욱 높은 퀄리티의 반려동물 분양을 실시하기 위해 해외 투자를 진행, 종모견을 수입하고 있다”라며“지난 해 받아온 성원에 보답하고자 말티즈, 포메라니안, 푸들, 비숑프리제 50% 할인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으며, 평생책임 보상제, 의료비 최대 80% 지원, 애완용품 최대 50% 할인, 교배 비용 50% 지원, 방문서비스 등 다양한 서비스를 펼치고 있다.”라고 전했다.

또, “말티즈분양, 푸들분양, 포메라니안분양, 비숑프리제분양을 중심으로 장모치와와, 시츄, 스피츠, 웰시코기분양 등 특수견까지 만나 볼 수 있다.”고 전했다.

한편 인천과 일산 등 다양한 지역에서 고객들이 찾고 있는 펫갤러리아는 부천, 부평에서 강아지분양샵 가맹 문의를 받고 있으며, 펫제이는 하남, 구리 등의 지역에서 가맹 문의를 받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펫갤러리아와 펫제이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