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스키니랩, 새해 기념 다이어트 인증 이벤트 다이어트 챌린지 개최

  • 기사입력 2020.01.01 09:00
  • 기자명 박상우 기자

[M오토데일리 박상우 기자] 건강기능식품 전문 제조 유통기업 헬스밸런스(대표 한윤재)의 신소재 다이어트 연구소 ‘스키니랩’이 새해를 맞아 ‘다이어트 챌린지’를 개최한다.

1월 1일부터 19일까지 모집하는 스키니랩의 ‘다이어트 챌린지’는 새해 목표로 가장 많이 언급되며 큰 화두인 ‘다이어트’의 성공을 독려하기 위해 마련됐다. 스키니랩 제품과 운동을 병행하여 체중 감소를 가장 많이 한 최고의 1인에게 추가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참여 절차는 모집 기간 동안 스키니랩몰 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챌린지에 도전해야 하는 이유와 지원받고 싶은 스페셜 패키지와 이유, 본인 SNS 주소를 기입하여 참가 신청서를 작성하여 신청할 수 있다. 1차로 1월 28일 총 10명의 당첨자 발표가 진행되며, 이 10명에게는 고투피트니스 한달 이용권과 스키니랩 다이어트 패키지 1개월분을 무상으로 증정한다. 이렇게 전달받은 상품으로 2월 한 달 동안 체중 감량에 도전하는 것이다.

참여 신청 시 고객은 스키니랩 총 9종의 스페셜 패키지 중에서 본인이 체험하고 싶은 것으로 선택할 수 있다.

10명으로 선정된 참가자는 다이어트 패키지를 증정 받고 동시에 고투피트니스 센터에서 다이어트 챌린지 시작 시 인바디 측정을 진행하게 된다. 제품 섭취와 운동 병행 후 한 달 이후 인바디를 추가 측정하여 결과를 제출하게 되며, 제출된 도전자들의 결과를 통해 최고의 1인이 선정될 예정이다. 체중 감소에 가장 많이 성공한 1인에게는 1백만원 상당의 샤넬 지갑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스키니랩 브랜드 담당자는 “새해 목표로 항상 언급되는 다이어트의 성공을 위해 스키니랩이 동기부여 해주는 역할을 했다면, 이후는 고객의 몫이다. 스키니랩이 다이어트에 도움이 될 수 있지만 요요가 없는 가장 효과적이고 건강한 다이어트는 운동과 식단 관리가 필수적”이라며 “건강한 자기 관리를 위해 도전 의식을 가진 분들의 많은 참여를 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

스키니랩몰에서는 새해를 기념하여 한정 할인 기획전과 포토 리뷰 이벤트, 댓글 이벤트 등의 다양한 프로모션이 추가로 준비되어 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스키니랩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