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인터넷가입 돕는 ‘인터넷서포터’, ‘초록우산 산타원정대’ 참여

  • 기사입력 2019.12.30 00:00
  • 기자명 이상원 기자
인터넷서포터가 초록우산 산타원정대에 참여, 인천지역 아동들을 위한 지원에 나섰다.

[M 오토데일리 이상원기자] 인터넷서포터가 초록우산 산타원정대에 참여, 인천지역 아동들을 위한 지원에 나섰다.

인천시와 초록우산 산타원정대는 인천지역 저소득층 아동에게 1억 원 상당의 크리스마스 선물을 전달했다.

앞서 인터넷서포터는 지난 23일, 초록우산어린이재단 인천지역본부와 함께 빈곤가정아동 정기후원약정 전달식을 진행한 바 있다.

특히 초록우산 어린이재단과 지난 2017년부터 연을 맺고 사회공헌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이를 통해 빈곤가정아동 6명을 위해 매달 생계비를 지속적으로 후원할 예정이다.

인터넷서포터는 SK, KT, LG 인터넷 가입을 돕고 있는 ‘인터넷가입 비교사이트’로, 전문 컨설팅 특허를 보유하고 있으며 인터넷 신규가입자 들을 대상으로 컨설팅을 진행하고 있어 주목을 받고 있다.

또한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다양한 인터넷 TV결합 정보 및 현금지원 정보에 대해 알려주고 있는 것은 물론, 신규가입 시 저렴한 인터넷을 이용할 수 있도록 소비자들의 인터넷 설치를 돕고 있다.

한편 ‘인터넷서포터’는 KAIT 한국정보통신진흥협회로부터 유선 통신 서비스 사전승낙에 따라 심시기준을 통과하고 유선통신 사업자로부터 승낙받았다.

9년 동안 공식인증 전국 인터넷비교사이트 중 업계 최초로 소비자브랜드 대상을 연속 6회를 수상한 바 있다.

인터넷서포터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