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인터넷서포터, 온라인 가입 신청 시 추가 사은품 및 현금지원 이벤트 진행

  • 기사입력 2019.12.25 00:00
  • 기자명 이상원 기자
 인터넷 비교사이트 ‘인터넷서포터’가 온라인 가입 신청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 주목을 받고 있다.

[M 오토데일리 이상원기자] 인터넷 비교사이트 ‘인터넷서포터’가 온라인 가입 신청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 주목을 받고 있다.

현재 공식 홈페이지 내에 온라인가입 신청 후 가입 시 스타벅스 기프티콘 2장을 지급받을 수 있다.

또한 ‘인터넷서포터 응원 이벤트’로 전화 상담 시 가입자 대상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지급하고 있으며, 후기작성 이벤트를 통해 12월 간 가입 후기 작성 고객 중 총 6명을 선별해 추가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지급하고 있다.

이어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지인추천 이벤트, 대학생 이벤트, 신혼부부 이벤트를 함께 진행해 인터넷 가입자가 프로모션 중복 해당될 경우에도 추가로 지급 받을 수 있다.

인터넷서포터 관계자는 “인터넷 가입 시 경품고시제로 인해 통신사를 통해 지급받을 수 있는 사은품을 제한되고 있어 매달 자체 이벤트 구성을 위해 소비자 혜택을 높였다”며 “인터넷 가입 시 지급받을 수 있는 사은품 및 현금 외에도 기프티콘 이벤트를 통해 더 높은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이어 “보통 인터넷설치를 진행하는 소비자들은 인터넷가입 시 3년 약정을 진행한다. 하지만 약정 만료가 다가온 시점에 통신사 변경을 통한 인터넷 신규가입과 동일한 통신사와의 재약정을 고려하는 소비자가 많다”고 전했다.

이어 “인터넷 약정만료가 다가와 재가입 및 타 통신사를 통한 신규가입 사이에서 고민을 하는 소비자가 많지만 현재 통신사의 제한적 재가입으로, 동일통신사와의 재약정, 재가입보다는 타 통신사를 통한 신규가입을 진행하는 것이 현금지원 또한 받을 수 있어, 둘 사이에 고민하는 분들에게 신규가입을 추천하는 편”이라고 덧붙였다.

또 최근에는 스카이라이프, CJ헬로 등 다양한 상품들 또한 인기가 높아지고 있으며, LG, SK, KT 통신 3사의 TV결합 등 다양한 초고속인터넷(백메가, 100메가)와의 결합상품을 통해 가입한다면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어 본인에게 맞는 인터넷상품을 통해 신규가입을 진행한다면 사은품 및 현금혜택은 물론 통신비 또한 절약할 수 있다.

특히, 통신 3사의 본사 고객센터 각 통신사에서 인터넷 요금 및 TV결합상품 가격을 문의와 인터넷교체, 인터넷 개통 현금지급을 하게 되면 동시에 인터넷 요금제 비교를 할 수 없지만 인터넷비교사이트에서는 CJ헬로비전, 스카이라이프 인터넷 상품 및 속도 종류를 한 번에 비교할 수 있어 소비자에게 가장 할인 금액과 지원금 혜택이 큰 TV인터넷결합상품을 선택할 수 있어 유용하다.

또, 인터넷서포트는1인 가구가 늘어나면서 인터넷 신규가입 현금 사은품 혜택 문의가 증가하고 있다.

원룸 인터넷 설치,자취방 인터넷 설치,오피스텔 인터넷 설치,아파트 인터넷 설치는 SK LG KT 인터넷TV결합상품 설치 시 현금 사은품을 더 많이 받고자 하는 젊은 세대 이용자들에게 저렴한 인터넷 요금 설계를 돕기 때문이다.

‘인터넷서포터’는 KAIT 한국정보통신진흥협회로부터 유선 통신 서비스 사전승낙에 따라 심사 기준을 통과하고 유선통신 사업자로부터 승낙받았다.

또, 9년 동안 공식인증 전국 인터넷비교사이트 중 업계 최초로 소비자브랜드 대상을 연속 6회를 수상한 바 있다.

현재 인터넷서포터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KT올레(케이티), SK브로드밴드, LG유플러스 인터넷 통신사별 요금 및 현금 사은품과 소비자가 누릴 수 있는 다양한 프로모션 및 혜택에 대해 알아볼 수 있다.

특히, 원룸 인터넷, 오피스텔 인터넷으로 이사갈 때 저렴한 인터넷을 찾는 이용자들을 위해 가입 진행을 하고 있으며, 서울 서대문구 마포구는 물론 평택시, 시흥시 등 전국 모든 지역을 대상으로 인터넷가입 비용까지 절약하는 알뜰족들을 위한 자세한 상담을 진행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