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국대폰, 크리스마스 선물 추천. 갤럭시S10. 아이폰X. 11 PRO 등 스마트폰 구매 팁 제공

  • 기사입력 2019.12.25 00:00
  • 기자명 이상원 기자
네이버 카페 ‘국대폰’ 이 크리스마스 대목 파격적인 이벤트를 진행, 많은 이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M 오토데일리 이상원기자] 연말과 크리스마스를 맞이해 온, 오프라인 스마트폰 유통 업체들이 이벤트에 나섰다.

특히, 크리스마스 대목 특별한 이벤트 및 모델들도 여럿 준비해 이번 성탄절 분위기 띄우기에 더욱 신경을 쓰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네이버 카페 ‘국대폰’ 이 크리스마스 대목 파격적인 이벤트를 진행, 많은 이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국대폰은 회원 수 83만 명이 활동 중인 온라인 스마트폰 공동구매 카페로 12월 1일부터 KT 올레 통신사 전문 특가 판매점으로 전향하여 삼성전자의 갤럭시 S시리즈, 노트 시리즈, 애플의 아이폰 시리즈, LG전자의 G시리즈 등 주요 스마트폰 제조 업체들의 플래그십 모델들을 대상으로 특가 판매를 전문적으로 진행해 오고 있다.

특히, 스마트폰 싸게 사는 곳 등으로 높은 인지도를 보이면서 각종 블로그, 포스트, SNS 등에 소개되기도 했다.

국대폰은 출시 이후 지난 10월 25일 출시, 현재까지 흥행을 이어오면서 국내 LTE 모델들의 하향 평준화에 큰 기여를 한 애플의 LTE 플래그십 모델 아이폰11 시리즈 구매 사은품으로 아이패드7, 에어팟2, 에어팟PRO 등을 내걸었다.

또, 충성 고객을 다수 보유한 애플의 ‘아이폰 시리즈’ 중 10주년 기념비 모델로 출시되어 현재는 오프라인 대리점에서도 구하기 어려워 ‘황금재고’ 로 알려진 아이폰X와 대화면과 S펜으로 국내에서 다수의 마니아층을 보유하고 있는 ‘갤럭시노트 시리즈’ 의 갤럭시노트9는 각각 20만 원대, 10만 원대로 판매 중이다.

국대폰은 최근 가성비 스마트폰으로 떠오르고 있는 ‘리패키징 모델’ 판매 확대에도 나섰다. 리패키징 모델 중에서도 갤럭시S10, S10 플러스, 아이폰XR 3종이 가장 큰 인기를 얻고 있으며 갤럭시S10은 0원, S10 플러스는 5만 원대, 아이폰XR은 40만 원대에 판매 중이다.

뿐만 아니라 국대폰은 11월 초에 화두에 올랐던 갤럭시S10 LTE 모델과 G8모델을 각각 3만 원대, 0원에 판매 중이며, 갤럭시S9, LG V40, 아이폰7 등 출시된 지 1년이 지난 플래그십 모델도 전부 가격 0원에 판매, 학생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국대폰 관계자는 “삼성전자의 갤럭시S10 LTE 모델과 LG전자의 LG G8 씽큐는 올해 상반기에 출시된 LTE 모델중 최상위 모델로 11월 초 출고가 인하에 이어 공시지원금까지 상향하면서 LTE 플래그십 모델 중에서도 가성비가 가장 좋은 모델로 손꼽히고 있다.”라고 설명했다.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 카페 ‘국대폰’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