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가심비몰, LG전자 스마트폰 LG V50s, G8 연말가격할인...공짜폰 및 사은품 증정

  • 기사입력 2019.12.24 20:00
  • 기자명 박상우 기자
네이버 스마트폰 공구 카페 ‘가심비몰’에서는 LG전자의 스마트폰 모델인 LG V50s, G8이 연말 가격할인에 돌입, 공짜폰 구입이 가능하며, 사은품까지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M 오토데일리 박상우기자] 각 스마트폰 판매처에서 연말연시 가격할인 프로모션이 진행되면서 스마트폰 구입에 다양한 혜택이 주어지고 있다.

내년 상반기 제조사별 신규 5G 모델들이 출시를 앞두고 있는 만큼 소비자 및 통신업계 관계자들의 관심이 고조된 상황이다.

이에 따라 저렴하게 구입 가능한 스마트폰 모델들이 가격 할인 인하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스마트폰 공동구매 카페 ‘가심비몰’에서도 연말 프로모션으로 높은 할인율과 함께 고급 사은품까지 증정함으로써 소비자들의 관심과 문의가 끊이지 않고 있다.

네이버 스마트폰 공구 카페 ‘가심비몰’에서는 LG전자의 스마트폰 모델인 LG V50s, G8이 연말 가격할인에 돌입, 공짜폰 구입이 가능하며, 사은품까지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연말 할인 이벤트를 통해 갤럭시S10, S10e 가격을 최저가로 판매한다.

이 밖에도 보급형 5G 모델로 알려진 갤럭시A90을 3만 원대에 판매하고 있다.

또한 애플의 인기 모델 신형 아이폰 시리즈는 최대 40%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이 가능하며 에어팟 프로 및 상품권 등을 지급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하고 있다.

또한 아이폰X는 10만 원대로 판매되고 있어 소비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이 밖에 LG X2 ZEM 키즈폰도 꾸준한 수요를 보이고 있다. 연말연시를 맞아 키즈폰 할인 프로모션도 진행하고 있는 만큼 수요가 폭발적으로 증가하고 있는 양상이다.

삼성전자에서는 내년 상반기, 차세대 모델 갤럭시S11을 출시할 것으로 보인다.

갤럭시S11은 혁신적인 기능 및 우수한 성능의 카메라를 탑재할 것으로 예상되는 만큼 누리꾼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는 모델이다.

더 커진 크기, 늘어난 배터리 용량 또한 인기 요인이 될 수 있을 지 귀추가 주목된다.

가심비몰 관계자는 “갤럭시노트10 및 LG V50S 모델들의 인기가 지속되고 있는 만큼 통신사 및 제조사에서 공시지원금을 강화하고 출고가를 인하하는 정책으로 소비자들에게 가성비 좋은 구매의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며 “5G 모델의 관심이 컸음에도 높은 가격으로 구매를 망설이며 할인혜택을 찾고 있던 소비자들에게 공짜폰 구입과 더불어 사은품까지 풍성하게 챙겨갈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연말 프로모션을 마련했다”고 밝혔다.

한편, 내년 출시를 앞둔 갤럭시S11이 큰 관심을 받고 있고, 애플의 보급형 모델, 아이폰SE2 모델 또한 내년 상반기 출시를 앞두고 있어 애플과 삼성전자의 치열한 경쟁은 내년까지 이어질 것으로 전망된다.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 스마트폰 공구 카페 ‘가심비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