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아이폰8. 아이폰7 및 아이폰X. 아이폰XR 최저가 연말 할인

  • 기사입력 2019.12.24 17:39
  • 기자명 이상원 기자
스마트폰 성지, 빵집으로 불리 우는 곳들에서 할인 프로모션을 한발 앞서서 진행 중인데, 그 중에서도 '극딜나라'가 대표적이다.

[M 오토데일리 이상원기자] 2019년 올해 국내 스마트폰 시장 점유율 1, 2, 3위를 각각 기록한 삼성전자, LG전자, 애플 측은 각각 갤럭시S10, 갤럭시노트10, 갤럭시 폴드 시리즈, LG V50s 시리즈, 아이폰11 시리즈만의 장점들을 소비자들한테 어필하여 만족할만한 성과를 이루었다.

이제 내년인 2020년을 준비하고 있는 가운데 현재는 소강상태에 들어갔다.

소비자들의 패턴을 분석하는 미국의 한 사이트에서 2019년 스마트폰 시장 분석을 한 결과가 있다.

고성능의 플래그십 모델들이 고가의 가격으로 출시가 되는 흐름과 함께 고스펙을 겸비하는 저가 모델을 선호하는 경향을 보였다고 밝혔다.

이런 가운데, 내년 2020년에는 아이폰의 신모델 아이폰se2가 나온다는 정보가 온라인상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

해당 신작 모델은 아이폰8 디자인과 유사하며, 3D 터치 기능 없이 출시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아이폰se2 출시 소식이 들려오는 가운데, 이와 더불어 연말을 맞이하여 아이폰 전작 인기 모델들에 대한 가격 할인 소식 역시 각종 SNS 등 온라인상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

스마트폰 성지, 빵집으로 불리 우는 곳들에서 이러한 할인 프로모션을 한발 앞서서 진행 중인데, 그 중에서도 '극딜나라'가 대표적이다.

극딜나라는 서울, 대전, 부산, 창원, 청주, 울산 휴대폰 성지 등 전국 휴대폰 좌표, 휴대폰 시세표로 유명한 커뮤니티이다.

아이폰8 가격 0원, 아이폰7 가격 0원 , 아이폰X 가격 30만원, 아이폰XR 가격 30만 원 등 파격적인 연말 할인을 진행 중이다. 이번 연말 할인은 한정수량으로 진행되고 있으며, 더욱 자세한 사항은 '극딜나라'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