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초고속 인터넷가입 시 비교사이트로 알아보는 현금지원 및 TV결합 정보

  • 기사입력 2019.12.23 00:00
  • 기자명 박상우 기자

[M오토데일리 박상우 기자] SK, KT, LG 통신 3사의 인터넷 TV결합 상품들이 인기를 얻고 있다. IPTV 등을 함께 결합한다면, 이용 시 신규가입자 대상으로 현금지원은 물론, 사은품까지 지급하고 있기 때문이다.

앞서, LG유플러스는 인기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인 넷플릭스와 단독 제휴를 통해 결합상품 가입 시 넷플릭스 3개월 무제한 이용권을 지급하고 있어 IPTV 가입자 증가 효과를 보고 있다.

이와 함께 다양한 결합상품을 비교해볼 수 있는 ‘인터넷가입비교사이트’ 또한 인기를 얻고 있다.

특히 인터넷비교사이트를 통해 설치를 진행한다면, 업체에서 제공하는 사은품 및 현금은 물론, 본인에게 맞는 상품을 컨설팅 받을 수 있어 인기가 높다.

이에 ‘인터넷서포터’를 통해 가입 시 통신사별 상품 정보에 대해 알아보았다.

회사 관계자는 “최근 1인 가구의 증가로 주택, 오피스텔, 원룸에 최적화한 저렴한 인터넷 설치를 희망하는 고객들이 늘고 있다”며 “경품과 저렴한 인터넷을 찾기 보다 본인에게 맞는 인터넷 상품과 결합상품에 대해 알아보는 것이 좋다”고 전했다.

이어 “인터넷가입 시 현금지원, 사은품많이주는곳, 인터넷변경현금지급 등 다양한 검색을 통해 경품 관련 정보에 대해 관심이 많다”며 “하지만 통신사 이동 및 변경이 할인 혜택이 더 높은 것과 통신사 별 특징에 대해 알아보는 것이 통신비 절감을 더 높일 것”이라고 말한다.

현재 LG유플러스를 통해 가입 시 IPTV 신청 시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특히 추가 IPTV 신청을 진행한다면, 구글 셋탑박스는 물론, 추가 IPTV에 한해서 설치비를 무료로 지급받을 수 있다. 특히 티비결합을 함께 신청 시 11월에 한해 넷플릭스 3개월 무제한 이용권을 지급하고 있어 인기가 높다.

이와 함께 SK브로드밴드 가입 시에는 추가 IPTV B tv All 신청 시 UHD 셋탑박스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기가급(500메가, 1기가)와 B tv All 가입 시 AI2 셋탑박스 요금 할인을 적용 받을 수 있다.

올레KT 경우 기가지니2 셋탑박스로 추가 금액 없이 동일한 요금으로 설치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1기가 신청 시에는 와이파이 공유기를 무료로 임대 받을 수 있으며 추가 IPTV 신청 시 UHD 셋탑박스 요금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