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AK렌트카, 신차 장기렌트카 자동차리스 현명한 구매, 할인, 판매 공개

  • 기사입력 2019.12.22 00:00
  • 기자명 박상우 기자

[M오토데일리 박상우 기자] AK렌트카가 신차 장기렌트 고객이 급증하는 요즘 장기렌트장점, 렌트카 이용 시 꼭 알아야할 정보를 발표했다.

우선 신차 장기렌트카를 이용할 때 유리한 고객으로는 차량을 구매하는데 초기비용 부담 연간 운행거리 많음(주행거리 무제한) 자동차 종합 보험료가 높은사람(렌트사 명의 보험) 합법적인 세금 절감(손비 처리 가능)

자동차리스 이용이 유리한 고객으로는 차량번호 하,호의 부담 자동차 종합 보험료가 낮은사람(본인 명의 보험) 합법적인 세금 절감(손비처리가능) 화물차, 중장비, 버스, 벤차량도 이용 가능하다고 설명했다.

AK렌트카는 신차 장기렌트 오토리스 상품을 이용 시 개월 수, 보증금, 선납금, 할인율 등 여러 가지 조건에 따라 렌트료와 리스료가 다르고, 특히 가격과 서비스에서도 차이가 나기 때문에 각 렌트사 별로 주요 할인차종이 모두 다르며 대량 구매를 통해 개인이 받지 못하는 높은 할인율을 받아 공급함으로 월 대여료는 현금, 할부구매 보다 장기렌터카가 저렴할 수 있고 꼼꼼히 비교한 후 선택하는 것이 매우 중요함을 강조했다

AK렌트카는 모든 렌트사의 견적을 한 번의 문의로 가격과 조건들을 비교 분석해 고객 조건에 맞춰 최선의 선택을 할 수 있는 맞춤견적시스템(가격, 비용, 승계, 견적, 장단점, 조건, 가격비교, 인수, 반납, 보증금 등을 비교분석 한 눈에 볼 수 있는 시스템)으로 상담을 요청하면 전문상담사가 고객의 상황을 반영해 자동차 장기렌트 자동차리스 특가 프로모션 등을 적용하고 맞춤 견적을 제공한다.

장기렌트카 가격비교사이트 전문 업체인 AK렌트카 홈페이지에 문의하면 국내 모든 메이저 장기렌트 회사들의 세부 조건과 상품 비교를 통해 소비자에게 가장 합리적인 정보를 제공하는 맞춤견적 시스템으로 호응을 얻고 있다.

12월 프로모션 특가 차량과 선 구매 해놓은 즉시 출고차량을 소진 시까지 판매한다고 발표했다. 차량은 K7, 베뉴, 스타렉스, G80, 레이, 모하비 등이 있으며, 구매대기가 길었던 펠리세이드, 그랜저하이브리드 같은 차종도 즉시 출고가 가능한 차량을 수시로 공개하고 있다.

최근 장기렌트카 가격을 비교분석하는 AK렌트카는 선택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비자에게 도움을 주고 있다. 소비자가 원하는 차종부터 옵션, 색상, 생활패턴 등으로 1:1 상담과 최저가 견적을 제공해 줄 뿐 아니라 출고 후에도 자동차 전문 매니저를 통해 관리 서비스도 받을 수 있도록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자동차를 구매하지 않고 장기렌트 또는 리스로 이용할 계획이 있는 소비자라면 AK렌트카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