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핫딜폰, 아이폰11·갤럭시S10·LG G8 등 크리스마스 이벤트 ‘열흘간의 소확행’

  • 기사입력 2019.12.21 00:00
  • 기자명 최태인 기자

[M 오토데일리 최태인 기자] 올해 하반기에만 갤럭시노트10, LG V50S, 아이폰11 등 다채로운 신형 스마트폰의 출시가 이어지면서 스마트폰 시장에 활기가 돌고 있다. 최근 출시된 스마트폰은 디자인과 카메라 등 기능적인 부분이 한 단계 더 향상되며 기존작과 차별화를 두고 있다.

이에 최신형 스마트폰을 구입하고자 하는 소비자들이 나날이 늘고 있지만 높이 향상된 성능만큼 가격도 치솟아 많은 소비자들이 가격부담으로 인해 구매를 망설이고 있다.

그런데 최근 스마트폰 구매를 망설이던 소비자들에게 희소식이 한 가지 전해졌다. 28만 명의 회원이 활동하는 온라인 스마트폰 공동구매 카페 ‘핫딜폰’ 에서 최신 스마트폰에 대해 열흘 간 최대 100% 할인이 적용되며 구매 후기만 남겨도 문화상품권 1만 원권과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이 100% 제공되고 추첨을 통해 에어팟 2세대, JBL 블루투스 스피커, 크리스마스 무드등을 제공하는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진행한다는 것이다.

내용에 따르면 이번 크리스마스 이벤트는 12월 18일부터 12월 27일까지 열흘 동안만 진행되는데 올해 초 출시되어 LTE 스마트폰 중 가장 높은 스펙을 자랑하는 갤럭시S10과 LG G8 모델이 각각 3만 원대와 0원에 구매가 가능하다.

또한 아이폰11 시리즈의 경우 개통사은품으로 기존 2세대 에어팟에서 아이패드7, 에어팟2 PRO 등 고가의 프리미엄 사은품으로 대폭 강화되었고 아이폰X가 20만 원대, 아이폰7이 0원까지 몸값을 크게 낮췄다.

이렇듯 다양한 인기 모델들을 온라인 최저가로 판매하고 있는데 그 중에서도 최근 가성비로 급부상해 가장 뜨거운 반응이 이어지고 있는 모델은 아이폰XR, 갤럭시S10, S10 플러스로 구성된 리패키징 모델이다. 아이폰XR이 40만 원대에 구매가 가능하고 갤럭시S10, S10 플러스는 각각 0원과 8만 원대에 구매가 가능하다.

핫딜폰 관계자는 “2019년 한 해 동안 핫딜폰을 사랑해주신 고객님들의 성원에 힘입어 열흘간 전례 없던 크리스마스 특가 이벤트를 진행 중이오니 많은 관심 바란다.” 라고 전했다.

크리스마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 카페 ‘핫딜폰’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