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오토디자인, 최대 30% 신차장기렌트카·자동차리스 연말특가견적 실시

  • 기사입력 2019.12.19 00:00
  • 기자명 최태인 기자

[M오토데일리 최태인 기자] 오토디자인에서 진행하는 12월 신차 장기렌트카 자동차리스 프로모션은 오토디자인과 제휴사가 단독으로 협력해 진행하는 프로모션으로 국산및수입차 등 전 차종을 최저가 견적으로 만나볼 수 있는 기회다.

오토디자인은 기존 고객들이 각 렌트사, 캐피탈사에서 견적비용을 일일이 확인해야 했던 불편함을 개선하고자 자체 빅데이터 시스템을 구축했다. 고객들은 오토디자인을 통해 단한번 문의로 각 업체별 캐피탈사 및 렌터카사 최저가 견적을 실시간으로 제공받을 수 있게 되었다.

이번 프로모션에서 오토디자인은 무보증 장기렌트카 오토리스 프로모션 이용을 권장하기 위하여 심사기준을 낮추고 보증보험을 가입하지 않아도 되는 상품을 출시했다. 기존 렌트, 리스 계약 시 필요했던 보증금 제도를 없애 고객들에게 보다 합리적인 금액과 기준으로 장기렌트카, 자동차리스 상품을 이용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장기리스 및 장기렌트카는 최소 24개월에서 최대 60개월까지 렌트사 명의의 차량을 자신의 차처럼 이용한 후 계약 만기 시 인수나 반납을 선택할 수 있는 상품이다.

'오토디자인’ 사업부에서는 신차장기렌트카뿐 아니라 신차할부 및 신차자동차리스 프로그램도 가지고 있어 자동차 구입 시 차량가격을 비교 분석할 수 있는 시스템을 가동하고 있다.

여기에 무보증장기렌트카(보증금없는장기렌트카) 이용을 권장하기 위해 심사기준을 낮추고 보증보험도 가입하지 않아도 되는 상품을 출시하여 초기비용의 부담이 큰 소비자에게 도움을 주고 있다.

‘오토디자인’ 비교견적은 공정한 심사를 거쳐 검증된 곳에서만 제공받으며 여러 종류의 자동차중에서도 자신의 현재 상황에 맞는 장기렌트카를 추천받을 수도 있어 보다 편리한 이용이 가능하다.

또한 장기렌트카·자동차리스사 별 현재 진행되고 있는 프로모션 외에도 ‘오토디자인’의 단독 핫딜(렌터사와 업체의 콜라보 상품) 프로모션등을 통해 아주 저렴한 비용으로 신차오토리스와 장기렌트카를 이용할 수 있다.

실제로 신차 장기렌트카·자동차리스는 초기비용 부담도 적거나 경우에 따라 전혀 없을 뿐더러 개인, 법인사업자의 경우 경비처리도 가능하기 때문에 많은 개인, 법인사업자들이 이용하고 있다.

‘오토디자인’의 12월특가 국산차 현대, 기아, 삼성차, k5, 그렌저ig, 팰리세이드, g80 등과 수입차 벤츠, bmw, 아우디 등이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