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자동차 장기렌트. 리스 전문 스타오토모빌, '굿바이 2019 프로모션' 실시

  • 기사입력 2019.12.19 00:00
  • 기자명 최태인 기자

[M 오토데일리 최태인 기자] 수입차 및 국산차 신차 장기렌트카 자동차리스 전문기업 스타오토모빌이 제휴사와 단독으로 협력해 이달 31일까지 ‘굿바이 2019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한 해 동안 스타오토모빌에 많은 성원을 보내준 고객들을 위해 마련된 고객감사 이벤트다.

이번 프로모션은 스타오토모빌 공식 홈페이지 상담신청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원하는 차량의 상담문의를 남기면 전담 매니저가 배치돼 프로모션 상담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원하는 차량이 분명하지 않은 고객들을 위해 고객의 현재 상황에 맞는 차량을 추천해주는 서비스도 마련되어 있다. 스타오토모빌 렌트, 리스 프로그램은 계약기간 종료 시에도 각 업체들의 특판 가격과 차량가격을 비교해볼 수 있는 서비스도 보장하고 있어 계약기간 종료 후에도 고객이 차량금액을 미리 검토해볼 수 있다.

장기렌터카, 오토리스는 최소 24개월에서 최대 60개월까지 렌터카 명의의 차량을 자신의 차처럼 이용한 후 계약만기 시 인수나 반납을 선택할 수 있는 상품이다. 신차를 할부구입하는 대신 장기렌트카, 장기리스를 이용할 경우 취득세, 자동차세 등 각종 세금부담이 줄고 정비포함 상품의 경우는 엔진오일 무상교체와 같은 차량관리 서비스를 지원받을 수 있다.

더불어 사고율이 높은 운전자의 경우 보험료 할증이 없어 더 합리적인 금액으로 차량을 이용할 수 있으며, 개인사업자와 법인사업자는 계약기간 동안 지불한 월 이용료 전액을 비용처리 받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스타오토모빌은 공정한 심사를 거쳐 검증된 곳에서만 장기렌트카, 자동차리스 견적을 제공받고 있으며, 상담 시 원하는 차량의 부가옵션, 신용등급, 연비, 이용목적, 정비서비스 유무 등을 고려한 맞춤형 상담이 가능하다.

이번 프로모션은 그동안 가격부담이 높았던 외제차의 추가 할인이 적용되어 많은 고객들의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 현재까지 고객들의 문의가 많은 인기 외제차로 벤츠 A클래스, GLC클래스, 아우디 A6 등으로 알려졌으며, 기존 인기차량과 더불어 신형차량에 대한 문의가 높다는 설명이다.

스타오토모빌은 전국 어디서나 장기렌트 오토리스 상담을 요청하면 전담 카매니저들이 개인의 상황에 맞는 1:1 맞춤 견적제공과 방문상담을 지원하고 있으며, 계약부터 출고, 사후관리까지 책임지고 있어 보다 꼼꼼한 서비스를 지원받을 수 있다.

개인사업자 및 법인사업자 역시 신차장기렌트카 자동차리스 프로모션 대상으로, 차량 별 가격 및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스타오토모빌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