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SK주차장, 김포공항 공영주차장 대비 저렴한 요금과 다양한 서비스 진행

  • 기사입력 2019.12.15 17:00
  • 기자명 박상우 기자

[M오토데일리 박상우 기자] 김포공항 주차대행 업체 ‘SK주차장’에서 합리적인 주차요금을 제시하는 등 다양한 고객 중심의 서비스를 진행하며 이용 고객들로부터 각광을 받고 있다.

김포공항을 이용하는 사람들 중 자가용을 이용하는 이들은 모두 김포공항주차장을 이용하게 되는데, 지난 12월부로 김포공항 공영주차장이 평일 기준 2만원, 주말은 3만원으로 인상하면서 여행경비에 대한 부담감이 높아지게 됐다.

일반적인 여행객은 공항버스나 공항철도 등 대중교통을 이용하지만, 수하물이 많은 여행객이나 노부모를 모시는 경우, 아이들과 함께 하는 경우에는 버스나 지하철 등으로는 다소 불편을 겪을 수 있다.

공영주차장의 요금이 부담스러운 수준까지 책정되자 대다수의 여행객들은 자연스럽게 주차대행업체로 눈길을 돌리고 있다. 대부분의 김포공항 주차대행 업체들은 요금을 1만 5천원 수준으로 책정하여 부담없이 이용할 수 있기 때문인데, 불법대행업체들도 기승을 부려 여행객들의 고민이 깊어지고 있다.

불법대행업체들은 주차요금이 저렴하다는 것과 주차장을 보유하고 있다는 홍보를 하고 있으나 이들은 실제로 주차장을 보유하지 않고 있는 경우가 많다. 이로 인해 갓길 주차에 주차하거나 아파트 및 오피스텔 지하에 주차하는 등 불법주차로 인해 차주가 주정차 위반 스티커를 받는 경우가 많다. 뿐만 아니라 고객의 차량을 타고 출퇴근하는 업체 직원까지 매스컴에 보도되면서 이용객들의 불안은 커져가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믿을만한 김포공항 주차대행 업체로 알려진 ‘SK주차장’이 주차비용 할인 이벤트와주차대행비 무료 이벤트를 개최해 여행객들의 부담을 덜어주고 있다는 후문이 이어지고 있다.

주차대행비 무료 이벤트는 3일 이상 이용객에 한하여 주차대행을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로 3일 이하의 이용객에게는 10,000원의 주차대행비가 발생해 유의하는 것이 좋다. 동반 실시 중인 파격 주차비 할인 이벤트를 적용 받을 경우 평일 10,000원 주말 15,000원으로 이용이 가능해 김포공항 주차비 대비 최대 50%할인된 요금으로 이용이 가능하다.

또한 SK주차장은 김포공항에서 약 1.5km 거리에 위치해 접근성이 뛰어나며 무료 셔틀버스를 운행하고 있어 편안하게 주차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주차대행(발렛서비스) 서비스를 담당하는 모든 기사들은 현대해상 발렛보험에 가입되어 있어 불미스러운 사고에도 원활한 대응이 가능하다. 이용객이 차량을 접수할 때 발렛보험 전용 어플리케이션을 이용해 사진 및 동영상 촬영을 실시하기 때문에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다.

한편 김포공항 주차대행업체 SK주차장은 "SK주차장의 이용시간은 4시부터 24시까지로 언제나 편안하게 이용이 가능하다”라며 “김포공항 주차요금, 김포공항 주차비 등 이용과 관련된 자세한 문의는 공식 홈페이지나 카카오 플러스친구 또는 ‘SK주차장’ 전화문의로 가능하다”고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