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이천비상에듀 기숙학원, 2차 2021학년도 재수선행반 선착순 모집

  • 기사입력 2019.12.15 11:00
  • 최종수정 2019.12.19 10:22
  • 기자명 박상우 기자

[M오토데일리 박상우 기자] 기숙형재수학원 이천비상에듀 기숙학원은 2021학년도 대입 준비생(휴학생, 예비역 등)을 대상으로 2차 ‘2021 재수선행반’을 선착순 모집한다고 밝혔다.

이번 2차 재수선행반은 소수정예 집중지도반으로 구성돼 있으며 오는 12월29일부터 5주 과정이 예정돼 있다. 재수선행반만의 특별한 혜택으로 ‘집중지도반’이 운영된다.

재수선행반에서는 이천비상에듀학원 학습지원팀의 지원으로 ‘수학 이해가 될 때까지 5단계 학습지도 프로그램’을 통해 수준별 소그룹 기초학습 클리닉, 수업에 대해 이해가 부족한 학생 1:1 맞춤 질의응답 진행, 1:1 질의응답으로 따라오기 힘든 학생 개별 과외식 학습지도 진행, 주단위 학습 성취도 평가로 수업의 이해도 점검, 잘못된 풀잇법 및 부족한 개념 추가보충 지도가 이뤄진다.

또한 이천비상에듀학원 입시연구소가 진행하는 1:1 학습관리시스템이 운영된다. 이 시스템을 통해 입소 후 학습성향 분석 및 점검, 잘못된 과목별 학습방법, 학습시간 개선, 주단위 학습플래너 작성방법, 오답정리 노하우 지도, 바른 공부방법 배양 및 지속적인 점검 등이 진행된다.

뿐만 아니라 국어, 수학, 영어 소수정예로 진행되는 특화된 수업과 과목별 1:1 질의응답 지도가 이뤄질 예정이다.

또 경기도기숙학원 이천비상에듀기숙학원은 반별로 운영되는 독서실 운영을 통해 같은 반 학생들이 독서실에서 함께 공부하면서 생기는 심리적 안정감과 동질감으로 학습능률과 집중도를 극대화 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각 반별로 운영되는 독서실은 담임선생님이 상주하며 엄격한 학습관리가 진행되며 CCTV를 통해 집에서도 확인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넓은 책상, 일체형 책꽂이, 여유로운 수납공간, 편안한 의자를 제공해 학생들이 오로지 학습에만 몰두할 수 있도록 했다.

기숙사 또한 넓은 방과 침대, 충분한 수납공간이 제공되며 온돌 난방 및 냉난방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또한 각 방마다 화장실, 샤워시설, 비데까지 갖춰져 있다.

재수기숙학원 이천비상에듀 기숙학원 관계자는 “재수기숙학원추천학원으로 유명한 이천비상에듀기숙학원 재수선행반은 고교, 수능 기초부터 수준에 맞게 차근차근 수업과 공부가 이뤄지게 된다”며 “운영프로그램 및 재수기숙학원비용과 관련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고 밝혔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