잇츠쿡 마켓, 건강하게 먹을 수 있는 ‘PB상품’ 떡국도 있어
잇츠쿡 마켓, 건강하게 먹을 수 있는 ‘PB상품’ 떡국도 있어
  • 이상원 기자
  • 승인 2019.12.13 16: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잇츠쿡에서는 간편조리식도 건강하게 즐길 수 있도록 음식을 만든다는 신념을 추구한다.

[M 오토데일리 이상원기자] 식자재 전문 쇼핑몰 푸드젠 마켓의 PB브랜드인 잇츠쿡에서 간편조리식 PB상품으로 떡국을 출시하여 새해를 앞두고 관심이 잇따르고 있다.

떡국은 새해에 대표적으로 먹는 한국인의 중요한 음식 문화에 속하지만 육수를 따로 내고 떡도 만들어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다.

하지만 잇츠쿡의 떡국은 100% 국내산 떡을 이용하여 쫄깃한 식감을 살린 한편,진하게 우려낸 사골 육수를 담아냈다.

더 이상 연휴, 홈파티, 캠핑장에서도 어렵게 요리하지 않고 잇츠쿡 PB상품으로 간편하게 요리를 준비할 수 있게 됐다.

잇츠쿡은 남녀노소 전 연령대에게 사랑받는 음식과 건강한 식재료를 준비하여 손쉽게 요리를 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데, 특히 대표적인 상품으로는 잇츠쿡모짜렐라 치즈, 온채당코다리 냉면, 갈릭샤워크림 소스 등이 있으며, 최근에 출시된 잇츠쿡 LA갈비, 고기떡국, 고기 곰탕 또한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기존 즉석요리라고 하면 정성이 없는 음식이라는 고정관념이 있었지만 잇츠쿡에서는 간편조리식도 건강하게 즐길 수 있도록 음식을 만든다는 신념을 추구한다.

이에 잇츠쿡 LA갈비는 우수한 마블링,부드러운 육질을 자랑하며 국내산 배를 넣어 감칠맛을 더해주는 양념을 만들어냈다.

잇츠쿡 LA갈비는 수저만 있으면 누구나 간편하게 조리를 할 수 있으며 500g의 넉넉한 양으로 캠핑요리나 연말 음식, 홈파티 메뉴로도 각광받고 있다.

아침에 국물이 있는 음식을 먹어야 든든한 사람이라면 잇츠쿡 고기 곰탕이 제격이다.

호주산 쇠고기로 진한 육수를 내어 전자레인지나 끓는 물에 5~7분 정도 조리만 하면 영양이 가득한 아침 한 끼 식사로도 안성맞춤이다.

이 외에도 음료 베이스, 제빵류, 캠핑을 위한 요리 등 다양한 간편조리식을 잇츠쿡 네이버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