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이천 맛집 ‘게랑회랑', 산지직송 킹크랩. 게찜 등 갑각류 별미

  • 기사입력 2019.12.13 17:00
  • 기자명 최태인 기자

[M 오토데일리 최태인 기자] 경기도 이천은 서울 및 수도권 근교에 위치한 도시 가운데서도 지역민들은 물론 가까운 여행지를 찾는 관광객들이 사랑하는 도시 중 하나다.

드라이브를 즐기기에 좋은 도로도 있지만 아름다운 자연 경관과 편안한 힐링 및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미란다호텔 등도 있기 때문이다.

특히 겨울이면 더욱 아름다운 풍광을 자랑하는 별빛우주정원이나 설봉산성, 도드람산봉 등은 추운 날씨에 움츠러 들었던 몸과 마음을 살짝 데우며 트래킹, 산책을 즐기기에도 좋다. 가족 단위 여행객들은 테르메덴 온천에서의 온천욕을 즐기는 것도 하나의 행복한 관광 코스로 꼽는다.

기본적으로는 쌀밥이 유명한 고장이지만 이천 미란다호텔 맛집 ‘게랑회랑’은 동해바다에서 직송해 오는 신선한 갑각류찜으로 이색적인 먹거리를 찾는 관광객들이나 지역민들의 가족 외식, 회식 장소로도 인기가 높다.

이천은 내륙 지방이지만 ‘게랑회랑’이 이천 맛집 추천에 빠지지 않고 등장하게 된 까닭은 이곳이 동해바다에 어선을 보유하고 있기 때문이다. 불필요한 중간유통과정을 거치지 않고도 동해바다에서 직접 들여오는 준수한 퀄리티의 대게, 홍게 등과 해외 직수입을 통해 조달하는 킹크랩, 랍스터 등의 신선함과 합리적인 금액대가 인기 비결이다.

이천 맛집 ‘게랑회랑’은 1층에 갑각류가 가득 들어찬 대형 수족관을 비치하고 있는데 보는 즐거움과 함께 원하는 갑각류를 직접 고르는 재미까지 주고 있다. 손님이 고른 갑각류들은 그 자리에서 무게를 달고 찜기에 쪄 주며 별도의 손질 비용 없이도 손질이 다 된 상태로 상에 올라온다.

대게, 킹크랩, 랍스터, 털게, 홍게를 찜으로 즐길 수 있어 이천 가볼만한곳으로 손꼽히는 ‘게랑회랑’에서는 메인 메뉴를 주문할 경우 롤초밥과 튀김가스를 포함해 옥수수콘, 함박스테이크, 꽁치조림, 튀김, 샐러드, 냉채족발, 잡채, 냉국에 모듬활어회 등의 푸짐한 스끼다시도 즐길 수 있다.

또한 가족 단위 외식이나 단체 여행객, 인근 직장인들의 회식으로도 손색이 없을 만큼 넓고 깨끗한 인테리어, 프라이빗 룸 등을 갖추고 있으며 식사하는 고객들에게는 넓은 주차장에 무료로 주차할 수 있는 혜택도 제공한다.

이천 ‘게랑회랑’에 대한 보다 자세한 이용 문의나 예약 등은 대표 유선 번호를 통해 제공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