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신동, 쥬비스 다이어트 후 확 달라진 건강한 모습, 인스타그램 셀카 화제

  • 기사입력 2019.12.12 15:56
  • 기자명 박상우 기자
쥬비스와 함께 굶지 않고 하루를 세끼 챙겨먹으며 건강한 방법으로 다이어트 하고 있는 신동이 인스타그램에 인증 셀카를 올려 화제다.

[M 오토데일리 박상우기자] 쥬비스와 함께 굶지 않고 하루를 세끼 챙겨먹으며 건강한 방법으로 다이어트 하고 있는 신동이 인스타그램에 인증 셀카를 올려 화제다.

신동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컨설턴트님과.. 수줍게 셀카 한장..ㅋㅋ 항상 감사합니다...오늘도 다이어트~무엇보다 건강하게 잘 빼고 있음요!!”라는 글과 함께 다이어트를 도와주고 있는 컨설턴트와의 셀카 사진을 공개했다.

더불어 #다이어트 #쥬비스 #굿모닝 #살빠지는ing #재미있어 #매일매일빠져 #건강해짐 와 같은 해시태그와 함께 매일 매일 살 빠지는 재미에 푹 빠진 근황을 알렸고, 셀카 속 신동의 모습은 예전과 다르게 날렵해진 턱 선과 뚜렷해진 이목구비가 시선을 사로잡았다.

사진을 접한 팬들은 ‘살 빠지면서 잘생겨지는 것 같음.’ ‘신동 다이어트 방법 궁금해~’ ‘요요 없이 꼭 다이어트 성공하길!’ ‘살 빼는 재미 나도 느껴보고 싶다!’ 라며 신동의 다이어트에 응원의 목소리를 높이고 있다.

신동의 다이어트를 돕고 있는 쥬비스는 굶지 않고 하루 세끼를 챙겨 먹으면서 무리한 운동 없이 할 수 있는 건강한 다이어트로 잘 알려져 있다.

이미 쥬비스는 30kg을 감량 한 후 5년째 요요 없는 NRG 노유민과 14kg을 감량 후 4년째 유지중인 천명훈이 관리를 받은 곳으로 유명하다.

신동은 과거 수많은 다이어트 실패를 경험하며 요요를 반복했고, 굶는 방법이 힘들고 괴로웠으며 건강까지 악화됐다고 전했었다.

혼자서는 더 이상 살이 빠지지 않아 전문가의 도움을 받아야겠다 결심했고, 32kg 감량 후 건강까지 좋아진 유재환을 보고 쥬비스를 선택했다고 밝혔다.

지금은 쥬비스와 함께 굶지 않고 하루를 세끼 챙겨먹으며 건강한 방법으로 다이어트 하고 있으며, 무턱대고 했던 다이어트 방법과 다르게 AI를 통해 데이터를 분석하고 나에게 맞는 방향을 설정해 주고 그에 맞게 매일 살이 빠지니 더 재미있게 다이어트를 할 수 있었다고 전하기도 했다.

전문 컨설턴트와 함께 다이어트를 하는 게 내 몸을 위한 최고의 방법이라 느끼고 있다고도 소감을 전했다.

또한 쥬비스는 15kg을 감량하며 멋지게 웨딩 다이어트에 성공한 가수 강남과 27kg을 감량하며 우울증까지 개선된 가수 다나, 17kg을 감량하며 인생 마지막 다이어트에 성공한 문희준이 다이어트를 성공한 곳으로 잘 알려져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