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김포공항 주차대행 SK주차장, 고객감사 이벤트로 부담 없는 주차서비스 제공

  • 기사입력 2019.12.12 11:00
  • 기자명 박상우 기자

[M오토데일리 박상우 기자] 김포공항에서 먼 곳에 거주하는 이들은 대중교통(버스, 지하철)보다는 자차를 이용해 공항을 찾는다. 자차를 이용해 공항을 찾기도 부담스럽다는 의견이 이어지고 있다.

김포공항의 공영주차장들은 지난해 12월부로 김포공항 공영주차장이 주차요금을 인상해 평일 기준 하루 2만원, 주말은 하루 3만원이 부과되기 때문이다.

이러한 가운데, 김포공항 주차대행 업체로 알려진 ‘SK주차장’이 고객감사 이벤트를 개최해 여행객들 사이에서 관심을 받고 있다.

이벤트 내용에 따르면 3일 이상 이용객에 한하여 주차대행을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로 3일 이하의 이용객에게는 1만원의 주차대행비가 발생해 유의하는 것이 좋다. 또, 파격 주차비 할인 이벤트도 동반하여 개최해 평일 1만원, 주말 1만 5천원으로 이용이 가능하다.

이와 관련해 SK주차장 관계자는 “대행업체들에 대한 이용수요가 늘어나자 불법 주차대행업체들이 극성을 부려 여행객들이 피해를 입는 경우가 늘어나고 있다”라며 “갓길 주차에 따른 불법 주정차 위반 스티커를 받는 사례, 고객의 차량을 타고 출퇴근하는 업체 직원, 지정된 주차장소가 아닌 아파트 및 오피스텔 지하에 주차하는 경우 등 다양해 업체 선정에 신중함을 요한다”라고 당부했다.

이번 이벤트를 개최한 SK주차장은 운영 중인 실내주차장과 실외주차장 모두 CCTV를 설치해 주차된 차량들을 안전하게 관리하고 있다. 주차장 내부에 유료 스팀세차장이 운영되어 추가로 이용이 가능하다.

한편 김포공항 주차대행업체 SK주차장은 "SK주차장의 이용시간은 4시부터 24시까지로 언제나 편안하게 이용이 가능하다”라며 “김포공항 주차요금, 김포공항 주차비 등 이용과 관련된 자세한 문의는 공식 홈페이지나 카카오 플러스친구 또는 ‘SK주차장’ 전화문의로 가능하다”고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