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아이폰11 PRO 구매 시 에어팟2 사은품 증정...아이폰X·갤럭시S10 최저가 인하

  • 기사입력 2019.12.12 00:00
  • 기자명 최태인 기자

[M 오토데일리 최태인 기자] 신형 모델들이 잇따라 출시되는 상황에, 5G에 아직 익숙하지 않은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한 LTE 기종의 신형 애플 스마트폰 아이폰11, 아이폰11 PRO(프로), 아이폰11 PRO MAX(프로맥스)가 3가지 모델로 나뉘어 출시됐다.

신형 아이폰11 기본 모델은 다양한 색상의 컬러 마케팅으로 레드, 블랙, 화이트, 옐로우, 그린, 퍼플 총 6가지 색상으로 출시했으며 프로와 프로 맥스 모델은 미드나잇 그린, 스페이스 그레이, 실버, 골드 총 4가지 색상으로 출시했다.

다채로운 색상과 디스플레이 크기에 따라 스펙을 각각 나눠 출시해 선택의 폭이 넒어 소비자들의 반응이 좋은 것으로 보이며, A13 바이오닉 칩셋으로 전작 대비 20% 향상된 기능으로 인해 전작 대비 30% 이상 판매고를 올린 것으로 집계된 만큼 흥행에 크게 성공 했다. 또한 대표적으로 인기가 많은 아이폰11 퍼플, 아이폰11 PRO(프로) 실버 모델은 품귀현상까지 일으키며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LTE 기종으로 나온 신형 아이폰 시리즈 아이폰11의 판매량이 늘어나면서 5G에만 관심이 쏠렸던 것과 달리 LTE 기종에 다시 수요가 늘고 있는 상황이다.

이에 따라 SK, KT, LG 유플러스 이통 3사는 기존 LTE 스마트폰에 공시지원금을 조정해 가입 유치에 나서고 있으며, 이러한 가운데 네이버 공동구매 카페 ‘올댓폰’은 공동구매 추가 지원금을 더해 다양한 프리미엄급 스마트폰을 최저가로 구입할 수 있는 기획전을 구성했다고 밝혔다.

올해 출시한 최신 프리미엄급 스마트폰 갤럭시S10은 9만원대로 구성돼 출고가 대비 저렴한 비용으로 구입할 수 있는 것으로 알려졌으며, 갤럭시노트9 모델은 10만원대, 아이폰X 모델 20만원대, 아이폰XR 모델 30만원대로 최신 플래그쉽 모델인 만큼 가격 인하를 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면 빠른 재고소진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아울러 LTE 모델은 단말기 가격이 꾸준히 인하될 것으로 보이며, 할부원금 0원 공짜폰 모델로 갤럭시S9·갤럭시S8·갤럭시와이드4·갤럭시와이드3·갤럭시A40·갤럭시A30·아이폰7·LG G8 ThinQ·LG V40 ThinQ 등을 공짜폰 수준으로 구매가 가능해 저렴하게 준비된 만큼 원하는 조건으로 구입하고 싶다면 발 빠른 선택이 필요할 것으로 보인다.

LTE 스마트폰 가격 할인 및 색상, 스펙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네이버 공동구매 카페 ‘올댓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