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차, K시리즈 10주년 기념 SNS 사진 공모 이벤트 개최
기아차, K시리즈 10주년 기념 SNS 사진 공모 이벤트 개최
  • 최태인 기자
  • 승인 2019.12.11 09: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아차가 K시리즈와 추억이 있는 고객을 대상으로 ‘케이(K)랑 나는 10년지기아(KIA)’ 인스타그램 이벤트를 개최한다.

[M 오토데일리 최태인 기자] 기아자동차가 K시리즈와 추억이 있는 고객을 대상으로 오는 12일부터 내년 1월 12일까지 약 한 달간 ‘케이(K)랑 나는 10년지기아(KIA)’ 인스타그램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케이(K)랑 나는 10년지기아(KIA)’는 기아차 대표 세단인 K시리즈의 탄생 10주년(2009년 11월 첫 라인업 K7 출시)을 기념해 마련된 이벤트로 기아차는 고객들께 받은 사랑을 보답하고 고객들과 특별한 추억을 공유하고자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

이벤트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모바일 기기를 통해 기아차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를 방문한 후, K시리즈와의 추억이 담긴 사진을 업로드한 뒤, 축하 스티커와 메시지를 붙여 정해진 해시태그(#K랑나는10년지KIA, #K시리즈10주년)를 달아 본인 인스타그램 계정에 업로드를 하면 된다.

기아차는 이벤트에 참여한 사진을 수집해 12월 12일부터 오는 3월 12일까지 기아차 홈페이지 내에 온라인 갤러리를 운영할 예정이며, 우수 작품을 추첨해 기아자동차 복합문화공간인 비트360에 전시하는 것은 물론, 아이패드(1명), 에어팟(2명), illy 커피머신(5명), 10주년 초콜릿(357명), 유명 일러스트레이터 ‘키미앤일이’가 직접 그려준 추억 사진(10명) 등 푸짐한 경품도 제공할 계획이다.

기아차 관계자는 “고객분들의 성원에 힘입어 K시리즈가 어느덧 출시 10주년을 맞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기아차는 고객분들의 사랑에 보답하고 특별한 추억을 만들어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우수 작품 선정은 오는 1월 17일 발표될 예정이며,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나 기아차 공식 인스타그램을 참고하면 된다.


관련기사

  •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