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인천공항 주차대행 아론파킹, 저렴한 주차금액과 신뢰도 높은 운영으로 주목

  • 기사입력 2019.12.10 12:25
  • 기자명 박상우 기자

[M오토데일리 박상우 기자] 과거 해외여행을 떠날 때에는 많은 경비가 필요했다. 저가항공사들이 출범한 이후로는 필요 경비가 획기적으로 줄어들었다. 이에 따라 해외여행객들은 매년 증가하는 추세를 유지하고 있다. 해외여행을 떠나는 이들은 주로 인천공항을 이용하기 때문에 인천공항은 늘 붐빈다.

여행객들이 몰리는 시간대를 피하고 싶거나 대중교통을 이용하기가 곤란한 시각에는 자차를 이용해 공항을 찾곤 한다. 자차를 이용하는 이들 사이에서 인천공항주차대행 ‘아론파킹’이 인기를 끌고 있다.

아론파킹은 업계 최저금액으로 이용이 가능하며, 장기간 주차 시 금액할인이 추가로 적용된다. 이용객들이 인천공항주차금액에 대한 부담을 덜었다는 후기가 이어지고 있다.

실내 및 실외 주차장을 택일해 이용이 가능하며, 실내·외 주차장에 16개의 카메라를 설치해 24시간 가동하고 있어 안심하고 여행길에 오를 수 있다.

주차서비스 신청방법은 먼저 인터넷 또는 고객센터에서 최소 2~3일 이전에 사전 예약을 진행해야 한다. 예약 시 차량번호와 차종, 날짜 및 시간, 연락처 등을 간단하게 기재하면 된다.

공항의 도착 30분 전 고객센터로 연락하면 기사가 대기하고 있어 간편하게 귀국 후 차량을 찾고자 할 때에는 도착 즉시 아론파킹 고객센터에 연락하면 10분이내로 차량을 돌려 받아 귀가길에 오를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