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수입차 오토리스 전문기업 ‘에스오토리스’, 연말 고객감사 이벤트 전차종 최저가 비교견적 실시

  • 기사입력 2019.12.10 00:00
  • 기자명 이상원
수입차 및 국산차 자동차리스 전문기업 ‘에스오토리스’가 오는 31일까지 연말 고객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M 오토데일리 이상원기자] 수입차 및 국산차 자동차리스 전문기업 ‘에스오토리스’가 오는 31일까지 연말 고객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에스오토리스는 연말 이벤트 기간 동안 수입 및 국산차 전차종을 대상으로 최대 40% 할인된 가격으로 최저가 견적을 제공한다.

인기 차종인 메르세데스 벤츠E300, BMW520d, 아우디Q7 등을 포함, 에스오토리스에서 취급하는 전 차종이 프로모션 대상이다. 기존에 관심을 가졌던 차량이 있다면 이번 이벤트를 활용하는 것이 좋다.

물량은 차종에 따라 차이가 있으며, 최대 40% 특가는 차량 별로 한정수량으로 진행되기 때문에 차종에 따라 조기에 소진이 될 수도 있다.

일반 오토리스는 최소 24개월에서 최대 60개월까지 계약기간을 설정할 수 있으나, 에스오토리스에서 출시한 ‘반납형 리스’ 상품의 경우, 최소 12개월부터 최대 60개월까지 계약기간 설정이 가능하다.

또, 에스오토리스의 경우, 리스 차량을 본사가 직접 관리하는 시스템으로, 수리비용이 비싼 수입차의 경우에도 국산차 비용으로 저렴하게 정비가 가능하다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감가상각비, 임차료, 유료비, 자동차세까지 1천만 원 이내에서 경비처리가 가능해 세금감면 혜택까지 받을 수 있어 고객 만족도가 높다.

에스오토리스는 수입차 및 국산차 오토리스 최저가 견적비교 및 금융상품 할인, 1:1 개인맞춤형 실시간 컨설팅을 진행하고 있으며, 일반 개인 뿐만 아니라 개인사업자 및 법인사업자 역시 이벤트 대상자로 포함시켜 보다 많은 고객들이 할인된 금액으로 차량을 이용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특히, 리스를 통해 차량을 이용할 경우 고객 명의 소유가 아니기 때문에 건강보험료, 재산세 할증이 없고, 리스료에 보험료가 적용되지 않아 개인 보험료율이 좋은 고객이라면 더욱 유리하게 상품을 이용할 수가 있다.

이외에 하, 허, 호 번호판 대신 일반 번호판을 사용할 수가 있고, 월 이용료가 신차 장기렌트카에 비해 저렴하며, 소모품을 제외한 차량 결함 시 A/S가 가능하고 약정거리 제한이 없으며 중고리스승계도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다.

에스오토리스 관계자는 “연말을 맞아 한햇 동안 에스오토리스를 이용해 준 고객들에 보답하기 위해 전 차종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할인행사를 준비했다”며 “에스오토리스와 함께 보다 많은 고객들이 올 한 해를 따뜻하게 마무리했으면 하는 바램”이라고 전했다.

한편, 에스오토리스는 전국 지사모집을 실시하고 있다. 전국 가맹점 모집에 대한 자세한 정보 및 문의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며, 각 지사에는 온오프라인 시장노하우 전수 및 분기별 지사교육, 프로모션 혜택, 실제적인 고객DB를 제공할 계획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