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아기 물티슈 기저귀 브랜드 ‘앙블랑’, 인스타 3만 팔로워 돌파 주목

  • 기사입력 2019.12.09 10:45
  • 기자명 최태인 기자

[M 오토데일리 최태인 기자] 프리미엄 아기 물티슈, 기저귀 브랜드 ‘앙블랑’이 9일부터 3일간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단독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앙블랑의 공식 인스타그램이 팔로워 3만명을 달성한 것을 축하하는 이벤트로 앙블랑 공식 인스타그램에서만 진행된다.

이벤트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앙블랑 공식 인스타그램에 올라간 이벤트 게시글에 댓글로 3만 달성 축하 메시지를 남기고 함께 축하할 육아맘 2명을 소환한 후 소환 받은 육아맘들이 앙블랑 계정 팔로우 후 댓글로 축하 메시지를 남기면 된다.

3명이 1팀으로 응모하는 형식이며 이벤트 미션을 수행한 팀을 대상으로 추첨을 진행해 당첨된 10팀(총 30명)에게는 육아 수다의 필수템인 ‘커피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앙블랑 관계자는 “고객들의 많은 관심과 성원 덕에 팔로워 3만명을 달성하게 되어 감사드린다”고 말하며 “아이중심경영이라는 기업 이념을 토대로 인스타그램을 통해 고객과의 활발한 소통에 주력한 노력의 결과라고 생각하며 더욱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자체 아기피부연구소를 가지고 연구, 개발하는 앙블랑은 1000ml 흡수력을 자랑하는 킵프렌즈 기저귀, 100% 대나무 원단에 안전한 보존제만 사용해 신생아도 사용할 수 있을 만큼 순한 밤부네이처 물티슈 등을 출시해 업계를 선도하고 있는 유아용품 브랜드다. 높은 기술력과 품질로 유아 부모들 사이에서 추천할만한 기저귀 브랜드로 입소문을 타고 있다.

또한 시각장애인을 배려한 점자 적용, 다 쓴 물티슈 캡을 보내주는 고객에게 적립금을 지급하여 함께 참여할 수 있는 ‘ing GREEN’, 매월 1회 9시간 전 직원 봉사활동을 실천하고 기부 물품을 전달하는 ‘119 사랑나눔’ 등의 다양한 사회 공헌 캠페인을 펼쳐 사회적 기업의 가치를 실현하고 있다.

최근 2019 소비자가 선정한 브랜드 대상에서 사회가치 부문 대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