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에스메랄다 SPOSA 울산웨딩박람회, 21일부터 이틀간 개최

  • 기사입력 2019.12.08 14:00
  • 기자명 박상우 기자

[M오토데일리 박상우 기자] 울산웨딩박람회가 오는 12월 21~22일 양일 간 에스메랄다 SPOSA에서 진행된다.

이번 박람회에서는 울산 지역의 웨딩업체들이 대거 참가해 예비부부들의 결혼준비를 도울 예정이다.

이와 함께 예비부부를 위한 다양한 참가 특전도 제공 예정으로 사전참가 신청 후 방문한 선착순 50쌍에게 수입명품드레스 피팅의 기회를 제공하며, 진행비, 뷔페할인, 식대 등 상당금액의 할인 혜택을 만나볼 수 있어 시선을 집중시키고 있다.

울산웨딩박람회에서는 웨딩플래너를 통해 울산 스드메 정보를 비롯한 울산웨딩홀 울산 JW웨딩홀, 동천컨벤션, W시티, 롯데호텔, 현대호텔, 머큐어엠버서더, 로엘리움, 펠리체, MH컨벤션 웨딩홀 등 상세한 비교분석으로 예비부부들의 예산에 맞게 무료상담으로 진행이 된다.

울산웨딩드레스 웨딩샵 로브블랑쉬, 윤정인웨딩, 아뜰리에레이울산점, 에스메랄다 SPOSA울산, Ray&Co., 라브리디아 등이 참여하여, 2019 F/W 웨딩드레스를 선보인다.

울산웨딩촬영 스튜디오 에일린스튜디오, 원규 스튜디오, 라망 스튜디오, 테라스스튜디오, 그사순스튜디오, 인디포토랩스튜디오, 오브스튜디오, 제이앤스튜디오, 어반스튜디오, 울산본식스냅 유앤스냅, 더빈픽쳐스, 정성스냅 등 인지도를 자랑하고 있는 웨딩스튜디오, 웨딩스냅 업체들로만 구성하여 참여한다고 한다.

그 외에 울산예물 커플링전문점 '에스메랄다', 울산맞춤정장 ‘루이테일러’, 울산한복 ‘왕과비’, 울산허니문 여행사 '포인트투어여행사' 등 다양한 분야의 업체가 참여하여, 예비부부의 선택의 폭을 넓힐 예정이다.

박람회 관계자는 “경기불황 속에서 지역의 예비부부들이 최소비용으로 결혼준비를 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이번 웨딩박람회를 계획했다”고 말했다.

한편 웨딩갤러리는 박람회를 통해 각 업체와 계약(울산예식장, 여행, 한복, 하우스웨딩, 예복, 예물 등)한 예비부부를 대상으로 거품을 뺀 파격적인 할인과 그릇세트를 드리는 혜택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