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대구연웨딩박람회', 웨딩홀-스드메-스튜디오 12월 시즌오프 통합 세일

  • 기사입력 2019.12.06 00:00
  • 기자명 이상원 기자
연웨딩갤러리에서 이번 주말에 개최되는 대구웨딩박람회가 예비부부들 사이에서 관심을 모으고 있다.

[M 오토데일리 이상원기자] 연웨딩갤러리에서 이번 주말에 개최되는 대구웨딩박람회가 예비부부들 사이에서 관심을 모으고 있다.

7일부터 8일까지 개최되는 이번 대구웨딩박람회는 행사기간 동안"시즌오프 파격세일"을 진행하기 때문이다.

또,대구 지역에서 가장 많은 웨딩업체가 제휴 및 전시될 예정으로 한 자리에서 많은 정보들을 확인할 수 있을 예정이다.

연웨딩 관계자는“이번 대구웨딩박람회는 불필요한 사은품과 과도한 광고비 지출을 줄여 실질적인 가격할인과 혜택을 제공, 결혼을 앞둔 이들에게 필수코스라는 기대를 모으고 있다.”라며 “온라인을 통해 사전 방문예약을 신청할 시 기다림 없이 전문 상담원과의 상담이 가능하며, 다양한 정보와 할인티켓도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고 전했다.

또 “대구 웨딩문화의 메카인 대봉동 웨딩골목에서 가장 큰 대형 전시장에서 ‘12월 시즌오프 SALE’로 열리는 만큼 파격적이라고 칭할 수 있을 정도의 혜택들을 제공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드레스,메이크업과 스튜디오 스드메도 단독 제휴된 고급 웨딩드레스샵과 믿을 수 있는 업체로 구성되어 있으며, 행사기간 내 대구 웨딩샵 3곳 ‘피팅비 무료’ 이벤트를 동시 진행하고 있다.

참여업체로는 로즈로사웨딩, 이명순웨딩, 효제브라이덜, 모니크웨딩, 석미송웨딩 등에서 2020 신상드레스를 DP하며 혼주메이컵, 생화부케 등이 특전으로 제공된다,

라온제나호텔, 노비아갈라, 퀸벨호텔, 수성스퀘어, 엑스코인터불고호텔, 칼라디움 등 대구 전 지역웨딩홀에서 계약 시 30만원 지원, 대구예식장 계약 시 마담주 예단과일 gift 증정할 예정이며, 대구 스드메 계약 시 스플렌디노 맞춤정장 40만 기프트를 증정하고 있고 허니문계약 시 다낭 또는 세부3박5일 여행기프트권도 제공한다.

이번 행사에 혼수업체로는 대구 대봉동 대표 커플링으로 유명한 예물브랜드 ‘마조아’, ‘DI02’에서는 이틀간 계약 시 18K 팔찌를 제공하며, ‘조선명주’ 대구한복점에서는 18% 할인 및, 신부한복 맞춤 시 신랑한복 본식대여 30만 기프트를 제공한다.

대구 유명 예복샵인 ‘스플렌디노’에서는 30만 상당 내남자의 일주일 코디박스제공, 하이마트, LG전자에서도 초특급 혜택을 제공한다.

예비 신혼부부가 직접 업체와 계약하는 것보다 더 많은 가격할인과 혜택이 주어지며, 대구 전지역 예식장 및 웨딩홀과 웨딩관련업체 80곳 이상에 대한 정보를 얻을 수 있으며, 전문 웨딩플래너의 1대1 맞춤상담 및 스케줄 관리가 진행된다.

연웨딩전시관은 대구 중구 대봉1동에 위치해 있으며, 연웨딩 대구결혼박람회 공식 방문신청은 연웨딩 홈페이지에서 신청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