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인터넷쇼핑몰창업 전문사이트 몰인다, 직장인투잡형 아이템으로 각광

  • 기사입력 2019.12.05 16:12
  • 기자명 박상우 기자

[M오토데일리 박상우 기자] 경기침체 소식이 연일 보도되면서 또한 겨울시즌으로 집에서 활동하는 시간이 많아지면서 직장인이나 주부들중엔 집에서 할 수 있는 재택부업이나 재택알바를 선호하는 사람들이 늘어나고있다. 특히 본인의 시간에 구애를 받지 않고 자신이 원하는 시간에 재택으로 근무할 수 있는 부업을 찾고 있다.

부업의 종류는 집에서 하는 부업부터 시작해 다양한 종류의 부업이 있지만 일반인들은 좀 더 안정적이고 수익률이 좋은 인터넷을 통한 쇼핑몰창업 또는 부업 분야의 직장인 투잡형 아이템을 찾고 있는 것이 현실이다.

인터넷쇼핑몰창업 전문사이트인 '몰인다'는 투잡 알바를 희망하는 직장인들에게 창업비용 절감을 위해 쇼핑몰을 무료로 제공해주는 온라인 쇼핑몰 프랜차이즈이다. '몰인다'는 남자와 여자 등 성별과 상관없이 창업이나 부업을 희망하시는 가맹주들에게 소자본으로 다양한 수십개의 쇼핑몰을 창업하여 운영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집에서 하는 부업사이트 전용 플랫폼이다.

여자소자본창업으로도 유명한 '몰인다'는 이번 11월엔 다양한 카테고리별 쇼핑몰을 강화하면서 소자본창업인 가맹주의 마진율을 통한 매출 증대 및 편리성을 최적화 하였으며 대기업의 다양한 신제품과 중소기업들의 가성비 우수한 제품들을 동시에 제공하고 예비 창업자와 투잡, 부업인들에게 다양한 마케팅의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스마트폰 부업이자 집에서 하는 컴퓨터부업에 있어 쇼핑몰을 처음 시작하려면 자체 제작쇼핑몰 구축및 상품에 대한 소싱뿐 아니라 반품 및 마케팅을 어려워하는 창업자들이 특히나 많다. 온라인 구매자들은 소비 트렌드가 변하면서 구매 방식도 끊임없이 함께 시시각각 변하고 있지만 정작 쇼핑몰 판매를 시작하면 막상 무엇부터 시작해야 할지 고민을 할 때가 많다.

무점포소자본창업 전문인 '몰인다'에서는 쇼핑몰을 처음 시작하는 가맹주들께 상품의 소싱과 악성 재고의 부담이 없도록 무료 쇼핑몰을 실시간으로 제공해주고 있으며 초보 창업자와 주부부업 또는 투잡인들에게 유명 개그맨들을 동원한 스타마케팅과 다양한 마케팅 기법전수등 여러 방면의 마케팅 기술을 지원해주고 있다.

직장인 투잡알바나 재택근무형 인터넷부업에서는 무엇보다 안정적인 수익을 위해 본사가 초기부터 다양한 수익을 창출할 수 있도록 부업 하실 분들에게 특화된 지원을 해주고 있으며 누구나 부업과 투잡으로 가볍게 시작했다가 어느새 고수익의 본업이 될 수 있도록 가맹점 중심의 정책을 펼쳐나가고 있다.

또한 ‘몰인다’에서는 신규 가맹점 가입 시 창업자금이 부족한 예비 가맹점주들을 위해 매월 3만 원~5만 원의 매월 고정 관리비를 평생 면제 혜택을 주며 그 외에도 120만 원 상당의 100% 순 양모전기매트를 가입 즉시 사은품으로 지급 해주는 파격적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몰인다' 대표는 "부업과 투잡 그리고 소자본 1인창업을 희망하는 가맹주들에게 양질의 서비스와 안정적인 수익구조를 창출하는데 가맹주의 입장에 서서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다. 집에서 돈버는 방법중에 으뜸으로 유명해지겠다"라며 전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