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강아지분양샵 강남 펫제이.김포 펫갤러리아, 고객 감사 이벤트 실시

  • 기사입력 2019.12.05 00:00
  • 기자명 최태인 기자

[M 오토데일리 최태인 기자] 국내 최대 규모의 애견분양브랜드 프리미엄 강아지분양샵 김포 펫갤러리아와 강남 펫제이는 애견업계를 선도하고 있다는 평가를 받아왔다.

두 브랜드 모두 높은 인지도를 자랑하고 있는데, 이에 걸맞게 최고의 시설을 구비하였으며, 다양한 품종들의 강아지들을 보유하고 있는 등 높은 퀄리티의 서비스로 많은 고객들의 발길이 이어지고 있다.

두 업체 관계자는 “현재 연말연시를 앞두고 초보 애견인들을 돕고자 이벤트를 개최하고 있다”며, “이번 이벤트는 의료비 최대 80% 지원, 애완용품 최대 50% 할인, 교배 비용 50% 지원, 평생 책임 보상제 등 다양한 혜택과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또한 펫갤러리아와 펫제이는 자체 지정 동물병원을 통해 13가지 기본건강검진과 3가지 키트검사를 시행하여 보다 더 안전하고 건강한 강아지들을 분양 받을 수 있다.

인천강아지분양샵 관계자는 “반려동물관리사 1급 자격증을 취득한 직원이 근무하고 있다. 펫갤러리아&펫제이 브랜드를 통해 더욱 만족스러운 반려 생활을 누릴 수 있도록 앞으로도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시스템들로 다양한 사후서비스를 제공하겠다”라고 말했다.

해당 강아지분양샵은 실제 분양 후기 10,000건 이상, 네이버 업체평가 5,000여 건, 9.9점 평점을 기록하며, 강아지분양사이트 일 방문자 수 20,000명 이상으로 입소문이 난 곳이다.

말티즈분양, 푸들분양, 포메라니안분양, 비숑프리제분양, 치와와분양을 중심으로 특수견까지 30여 종의 300여 마리 강아지를 항시 보유하고 있어 인천, 일산, 파주, 강서구 강아지분양 고객을 비롯한 강남, 송파, 잠실, 송도에서도 여러 연예인들이 찾고 있어 인기브랜드로 자리 잡고 있다.

김포강아지분양샵 펫갤러리아와 강남강아지분양샵 펫제이는 24시간 영업 중에 있으며, 보유한 견종, 이벤트 및 더 자세한 내용은 대표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