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네이처드림, 크릴오일 본품 증정 이벤트 진행

  • 기사입력 2019.11.27 19:00
  • 기자명 최태인 기자

[M 오토데일리 최태인 기자] 네이처드림이 공식 스토어팜에서 크릴오일 3개 구매 시 1개 더, 6개 구매 시 2개 더 제공하는 ‘크릴오일 본품 1박스 증정 이벤트’를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크릴오일은 남극 해양 생태계 가장 아래에 속해있는 플랑크톤의 일종인 크릴에서 추춘한 오일이다.

주로 청정 남극해에 서식하는 크릴은 어획 후 육지까지 운반되는 데에 수개월이 소요된다. 이에 어획 후 운반, 크릴오일 제조까지 이루어지는 과정에서 크릴의 위생 상태와 제품의 산패에 우려하는 이들도 많아진 추세이다.

네이처드림 크릴오일 캡슐은 대한민국 어선에서 어획 즉식 크릴을 냉동한 뒤, 국내로 운반한 후 크릴의 가공 및 크릴오일 제조 등 전 과정 국내 제조를 진행한 제품으로 유통 경로가 짧고 산패의 위험성이 적은 것이 특징이다.

또한 크릴오일에 함유되어있는 인지질은 우리 몸의 세포를 보호하는 생체막의 주 성분 중 하나로 크릴오일의 영양을 체내에 효과적으로 흡수시킬 수 있도록 도와준다.

네이처드림 크릴오일 캡슐 제품은 아스타잔틴, DHA, EPA, 오메가3 6 9 등 일상 생활에서 채우는 데에 한계가 있는 다양한 영양성분이 밸런스 있게 함유돼 있다. 또한 하루 한 알만 섭취하면 되고 PTP 개별 포장 후 이중으로 공기 접촉을 막아 산패를 예방하고 습기나 빛으로 인한 제품 변질을 예방하기 위해 필로 봉투로 한 번 더 포장됐다.

한편, 네이처드림 브랜드는 소비자 니즈에 부합하는 제품으로 경쟁력을 인정받아 2018년, 2019년 2년 연속 소비자 만족지수 1위를 수상한 바 있으며 네이처드림 크릴오일캡슐은 현재 15만 개 판매 돌파를 기록하기도 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