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웨딩업체들 한자리에’ 울산웨딩박람회 내달 7-8일 롯데하이마트 울산점서 진행

  • 기사입력 2019.11.27 10:16
  • 기자명 이상원 기자
12월 7일부터 8일까지 양일간 개최되는 울산웨딩박람회는 사전참가 신청 후 방문한 선착순 50쌍에게 수입명품드레스 피팅의 기회를 제공하며, 진행비, 뷔페할인, 식대 등 상당금액의 할인 혜택이 제공될 예정이다.

[M 오토데일리 이상원기자] 결혼식 준비가 한창인 예비부부들은 몸이 열개라도 모자란다.

합리적인 비용으로 성대한 결혼식을 치룰 수 있도록 발품을 팔고 있기 때문인데, 일상생활을 병행하며 많은 곳을 방문하기란 그리 녹록치가 않은 일이다.

웨딩업계도 소비자들이 한 곳에서 다양한 정보들을 취득할 수 있도록 결혼박람회를 개최하고 있다.

다양한 웨딩박람회 중에서도 울산웨딩박람회가 개최를 앞두고 예비부부의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

12월 7일부터 8일까지 양일간 개최를 앞둔 이번 웨딩박람회는 사전참가 신청 후 방문한 선착순 50쌍에게 수입명품드레스 피팅의 기회를 제공하며, 진행비, 뷔페할인, 식대 등 상당금액의 할인 혜택이 제공될 예정이다.

예비부부의 합리적 선택을 돕고자 웨딩플래너를 배치해 울산 스드메 정보를 비롯한 울산웨딩홀 울산 JW웨딩홀, 동천컨벤션, W시티, 롯데호텔, 현대호텔, 머큐어엠버서더, 로엘리움, 펠리체, MH컨벤션 웨딩홀 등 상세한 비교분석으로 예비부부들의 예산에 맞게 무료상담으로 진행된다.

또, 울산웨딩드레스 웨딩샵 로브블랑쉬, 윤정인웨딩,아뜰리에레이울산점, 에스메랄다 SPOSA울산, Ray&Co., 라브리디아 등이 참여하여 2019 F/W 웨딩드레스를 선보인다.

특히, 울산웨딩촬영 스튜디오 에일린스튜디오, 원규 스튜디오, 라망 스튜디오, 테라스스튜디오, 그사순스튜디오, 인디포토랩스튜디오, 오브스튜디오, 제이앤스튜디오, 어반스튜디오, 울산본식스냅 유앤스냅, 더빈픽쳐스, 정성스냅 등 인지도를 자랑하고 있는 웨딩스튜디오,웨딩스냅 업체들로만 구성해 참여한다.

그 외에 울산예물 커플링전문점 '에스메랄다', 울산맞춤정장 ‘루이테일러’, 울산한복 ‘왕과비’, 울산허니문 여행사 '포인트투어여행사' 등 다양한 분야의 업체가 참여하여, 예비부부의 선택의 폭을 넓힐 예정이다.

한편 ㈜웨딩갤러리는 박람회를 통해 각 업체와 계약(울산예식장, 여행, 한복, 하우스웨딩, 예복, 예물 등)한 예비부부를 대상으로 거품을 뺀 파격적인 할인과 그릇세트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