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아이폰XS·XR, 아이폰7·8에 이어 아이폰11도 할인하는 '극딜나라’

  • 기사입력 2019.11.26 15:33
  • 기자명 박상우 기자

[M오토데일리 박상우 기자] 대한민국의 대표적인 통신3사 SK텔레콤, KT, LG유플러스 등 3통신사에서 아이폰 시리즈에 대한 지원금 및 추가할인에 나섰다.

지난달 25일 출시된 아이폰11, 아이폰11프로, 아이폰11 프로 맥스 시리즈는 출시당일부터 흥행을 이어나갔는데 지난해 아이폰X시리즈와 비교하면 무려 50%나 올랐다는 후문이다.

출시 전 유출된 디자인 정보나 스펙 정보들로 인해 곤혹을 겪었고 비난이 이어지면서 부진을 면치 못할 것이라는 게 지배적이었지만 정반대인 흥행가도를 이어나가고 있다.

여기에 최근에는 통신사들의 아이폰 전작 모델들 추가할인에 이어 이번에는 아이폰11 고객유치에 더욱 박차를 가하는 할인 정보까지 더해져 화제가 되고 있다.

전국에 있는 스마트폰 성지들, 빵집들로 유명한 곳들에서 이러한 정보들을 찾아볼 수 있는데, 대표적으로 '극딜나라'가 있다. 아이폰7 0원, 아이폰8 0원, 아이폰XS·아이폰XR 30만원, 아이폰11 시리즈 40만원 등 전국 최저가 정보가 입소문을 타고 있다.

서울 휴대폰 싼곳, 부산 휴대폰 싼곳, 울산 휴대폰 싼곳, 수원 휴대폰 싼곳, 대구 휴대폰 싼곳, 청주 휴대폰 싼곳 등 전국 핸드폰 죄저가 좌표 및 핸드폰 시세표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극딜나라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