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KT SK LG 신규 인터넷가입 시 사은품 많이 주는 곳은?

  • 기사입력 2019.11.25 00:00
  • 기자명 이상원 기자
인터넷서포터는 원룸 인터넷 설치,자취방 인터넷 설치,오피스텔 인터넷 설치,아파트 인터넷 설치는 SK LG KT 인터넷TV결합상품 설치 시 현금 사은품을 더 많이 받고자 하는 젊은 세대 이용자들에게 저렴한 인터넷 요금 설계를 돕고 있다.

[M 오토데일리 이상원기자] 최근 초고속 인터넷(100메가,백메가)이 통신업계 내에서 화제다.

과학기술정보통신부가 초고속 인터넷의 보편적 역무 제공을 위해 ‘보편적 역무 손실보전금 산정방법 등에 관한 기준’ 개정안을 행정 예고 및 초고속 인터넷 사업자 신청 등 다양한 이슈가 떠오르고 있기 때문이다.

인터넷 보편적 역무 제공으로 인해 다가올 2022년부터 서울 전역에 공공 와이파이망이 설치될 예정으로 길거리에서도 무료 데이터를 쓸 수 있게 된다는 소식이 전해지면서, 높은 통신비 지출에 힘겨움이 다소 완화되지 않을까 하는 긍정적인 의견이 있는 가운데 가계 통신비 절약을 위한 방법이 꾸준히 네티즌들 사이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

특히, 인터넷가입비교사이트의 인기가 높아지고 있는 이유는 저렴한 인터넷 설치를 희망하는 이들에게 인터넷 티비결합상품 비교는 물론, 사은품과 현금지급이 높기 때문이다.

이에 초고속 인터넷은 물론, 기가 인터넷 가입 시 사은품 및 현금지원을 받을 수 있는 인터넷비교사이트가 주목받고 있다.

인터넷신청 시 신규가입 및 TV결합상품 등 인터넷가입을 알아보는 이들에게 인터넷 상품 비교는 물론 요금 컨설팅을 돕기 때문이다.

이에 통신업계 관계자는 “인터넷가입비교사이트는 경품고시 시행령 이후 사은품 평준화로 인해 전국 어디에서 가입을 하더라도 시장 가이드라인 이내 현금 지급을상품권혜택을 포함해 지원받을 수 있다”고 말한다.

앞서, 인터넷가입 시장에서의 사은품 과열되어 오히려 소비자가 사기를 당하는 사례와 인터넷 사은품을 받는 금액 차이가 커 이를 해소하고자 지난 6월 경품고시가 시행됐다.

현재 통신 3사, SK, LG, KT인터넷가입 사은품 많이 주는 곳,인터넷가입현금지원,인터넷변경 현금지급 사은품, 인터넷티비(TV) 현금 많이주는 곳, 인터넷설치 현금지원 가격, 인터넷 신규가입 현금 사은품 혜택 등 포털사이트 내에 다양한 검색어를 확인할 수 있다.

인터넷가입비교사이트를 선정할 때에는 인터넷가입 시 현금 많이 주는 곳인가를 기준으로 이용하는 것이 아니라 본래 인터넷비교사이트의 역할인,상품 비교, 요금 견적 컨설팅등 다양한 정보를 확인해야 한다.

특히통신 3사의 본사 고객센터 각 통신사에서 인터넷 요금 및 TV결합상품 가격을 문의와 인터넷교체, 인터넷 개통 현금지급을 하게 되면 동시에 인터넷 요금제 비교를 할 수 없지만 인터넷비교사이트에서는 CJ헬로비전, 스카이라이프 인터넷 상품 및 속도 종류를 한 번에 비교할 수 있어 소비자에게 가장 할인 금액과 지원금 혜택이 큰 TV인터넷결합상품을 선택할 수 있어 유용하다.

다양한 업체 중 인터넷서포터가 인기를 얻고 있다.

1인 가구가 늘어나면서 인터넷 신규가입 현금 사은품 혜택 문의가 증가하고 있다.

원룸 인터넷 설치,자취방 인터넷 설치,오피스텔 인터넷 설치,아파트 인터넷 설치는 SK LG KT 인터넷TV결합상품 설치 시 현금 사은품을 더 많이 받고자 하는 젊은 세대 이용자들에게 저렴한 인터넷 요금 설계를 돕기 때문이다.

‘인터넷서포터’는 KAIT 한국정보통신진흥협회로부터 유선 통신 서비스 사전승낙에 따라 심사 기준을 통과하고 유선통신 사업자로부터 승낙 받았다.

9년 동안 공식인증 전국 인터넷비교사이트 중 업계 최초로 소비자브랜드 대상을 연속 6회를 수상한 바 있다.

또 인터넷 가입 현금 지원과 관련해 안정성 100% 보장 지급제로 입금 무사고로 신뢰도가 높다.

뿐만 아니라 1:1 맞춤형 최저 요금설계는 SK LG KT 결합상품 인터넷 가입 전문 컨설팅 특허를 보유하고 있어 인터넷 IPTV 비교및 상품 추천 적합도가 99.5점을 기록하며 LG결합상품을 통해 LG가족결합, 가족할인, 결합할인을 받을 수 있을 뿐 아니라 부천, 울산, 청주, 익산, 경주 등 전국 모든 지역 인터넷가입 또한 돕고 있다.

현재 인터넷서포트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KT올레(케이티), SK스카이라이프, LG유플러스, CJ헬로, 지역케이블 인터넷 tv 및 통신사별 요금 및 현금 사은품과 소비자가 누릴 수 있는 다양한 프로모션 및 혜택에 대해 알아볼 수 있으며 특히 원룸 인터넷, 오피스텔 인터넷으로 이사 갈 때 저렴한 인터넷을 찾는 이용자들을 위해 가입 진행을 하고 있으며, 자취방 인터넷 설치를 통해 연결 받아 설치비용까지 절약하는 알뜰족들을 위한 자세한 상담을 진행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