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노니분말가루 97.5%함유, 필네이처 ‘The 건강한 매직노니’ 빅세일 중

  • 기사입력 2019.11.22 16:22
  • 기자명 박상우 기자
필네이처 매직노니.

[M오토데일리 박상우 기자] 몇 년 전부터 노니에 대한 관심이 급증하더니 현재 국내 건강식품 시장에서 가장 불티나게 판매되고 있는 것이 바로 노니제품이다. 노니는 감자와 비슷한 모양을 갖고 있지만, 울퉁불퉁하고 역한 맛과 향이 난다. 

때문에 노니를 원과 그대로 섭취하는 것은 다소 무리가 있어 노니주스, 노니 차, 노니분말, 노니 정 등으로 가공된 식품으로 섭취하는 것이 대부분이다.

한편, 건강&뷰티 브랜드 ‘필네이처’는 노니분말을 20배 고농축하고 먹는 방법이 간편하게 타정으로 제조한 ‘The 건강한 매직노니’를 제공하고 있으며, 천고인비 빅세일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 제품은 자세히 살펴보면 우수품질의 노니를 엄선하여 75℃에서 2번, 65℃에서 1번, 총 6시간을 우려내 추출한다. 이렇게 추출한 노니분말을 먹기 편한 타정으로 제조하는데, 이때 옥수수로 만든 부형제 외에 기타첨가물이 들어가지 않는다. 즉, 노니분말97.5%, 나머지는 옥수수로 만든 부형제로만 구성된다.

특히 노니가 갖고 있는 본연의 영양소가 파괴되는 것을 최소화하고자 저온추출은 물론 살균 역시 저온에서 진행된다. 또한 초미세 필터를 통해 오염물질을 모두 걸러냈다. 

자료를 살펴보면 식약처 공인기관으로부터 시험한 결과 쇳가루, 중금속은 물론 320종의 잔류농약까지 모두 불검출 판정을 받았다.

관계자는 “20배 고농축 노니가루가 무려 97.5%나 함유된 ‘The 건강한 매직노니’는 건강을 챙기고자 하는 소비자들이 가장 우려하는 ‘안전함’을 확인할 수 있도록 여러 검사를 통해 유해물질이 검출되지 않았다는 것을 인정받았다”면서, “먹는 방법까지 간편하도록 타정으로 제조했으며, 하루 단 2알이면 충분하다”고 설명했다.

해당 제품은 현재 천고인비 빅세일로 5+2+1행사 중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