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타타대우, 모바일 고객지원 앱 ‘타타대우서비스’출시

  • 기사입력 2019.11.22 10:51
  • 기자명 이상원 기자
타타대우상용차가모바일 고객지원 애플리케이션 ‘타타대우서비스’를 출시했다.

[M 오토데일리 이상원기자] 타타대우상용차가모바일 고객지원 애플리케이션 ‘타타대우서비스’를 출시했다.

‘타타대우서비스’ 앱은 고객들이 보다 편리하게 타타대우상용차의 다양한 정보를 확인하고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개발된 고객지원 애플리케이션이다.

실시간 위치를 기반으로 부품, 판매, 정비 네트워크를 안내하고, ‘고객의 소리’를 통한 불편사항 접수,고객센터 상담 연결 등 다양한 고객지원 서비스를 제공한다.

특히, 차량의 고장코드를 간편하게 확인할 수 있는 ‘자가진단 도우미’ 기능을 통해 차량에 발생한 문제와 점검 필요 사항을 빠르게 확인하고 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지원한다.

‘타타대우서비스’ 앱은 안드로이드와 iOS 모두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서비스 이용과 관련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타타대우상용차 고객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한편, 타타대우상용차는 최근 야간 예약 정비 서비스와 중형 트럭 대상 2년 무상 유지보수 서비스, 대형 트럭 대상 무상 정기 점검 서비스인 ‘오!369 고객 케어 서비스’ 등 고객의 편의와 안전, 품질을 보장하는 다양한 서비스 등을 선보이며 고객 만족 실현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