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공항 주차대행 프라다파킹, 50% 할인이벤트로 업계 최저 이용금액
인천공항 주차대행 프라다파킹, 50% 할인이벤트로 업계 최저 이용금액
  • 최태인 기자
  • 승인 2019.11.20 0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천공항 주차대행 ‘프라다파킹’이 주차요금 50% 할인이벤트를 진행한다.

[M 오토데일리 최태인기자] 국내 최대규모의 공항인 인천공항은 국제선을 비롯해 국내선까지 운항이 많아 이용객의 수가 가장 많은 공항이다.

운항편수나 여객의 숫자, 화물 총량 등은 해를 거듭할수록 꾸준하게 증가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여행객들은 다양한 교통수단을 이용해 방문을 실시하고 있는데, 해외여행을 떠나는 여행객들은 대부분 장기간 외국에 체류하는 경우가 많아 수화물이 많아지는 경우가 많아 보편적으로 택시나 자가용을 이용해 공항을 찾는다.

자차를 이용할 경우 주차요금이 발생하기 때문에 부담을 느껴왔던 이들이 많은 것으로 알려졌는데, 주차요금에 대한 부담을 조금은 덜 수 있을 예정이다.

인천공항 주차대행 ‘프라다파킹’에서 주차요금 50% 할인이벤트를 개최했기 때문이다.

이번 50% 할인 이벤트는 그동안 받아온 여행객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개최되는 이벤트로 3일간 기본요금 3만원이 부과된 이후 5천원으로 이용이 가능하다.

특히 장기주차이용 시 주차요금할인이 추가적으로 적용되어 업계최저 이용금액으로 이용이 가능하다.

인천공항 장기주차장 ‘프라다파킹’은 인천공항의 개항 이후로 인천공항 주차요금의 부담을 덜어준 주차대행업체로 고객중심의 운영을 선보여 왔다.

현재 제1여객터미널 및 제2여객터미널 발렛파킹과 주차대행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 밖에도 인천공항 주차대행 ‘프라다파킹’ 5일 이상 이용고객에 한하여 무료 스팀세차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안전하게 차량을 관리하고 있다.

현재 보안업체의 주도하에 100대의 CCTV가 24시간 가동되고 있다.

한편 인천공항 주차대행‘프라다파킹’ 관계자는 “출국 1~3일 전 예약을 진행해야 원활한 이용이 가능하며 공항도착 15분에서 20분전에 연락을 주실 경우, 기사가 출국장에 대기하고 있다.”며 “이후 외부상태나 차량 귀중품, 주행기록계 등을 확인한 뒤 주차대행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차량을 찾으실 경우에는 입국장 3번 또는 12번에서 연락을 주시면 5분에서 10분이내로 차량이 도착한다.”고 전했다.

인천공항 주차대행 ‘프라다파킹’의 주차대행이나 요금 등과 관련된 보다 자세한 사항들은 공식홈페이지 또는 대표번호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